탁재훈 “이혼 당시 계획 無, 어느 날 내 앞에 있더라”(돌싱포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탁재훈이 이혼 당시를 회상했다.
지난 24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개그맨 김대희, 개그맨 장동민, 개그맨 겸 가수 유세윤, 개그맨 홍인규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방송에는 게스트들이 탁재훈, 배우 임원희, 가수 이상민, 김준호와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야기의 주제로 이혼이 언급되자 탁재훈은 "너희들은 내가 보기에 항상 이혼에 대한 가능성을 염두하고 있어야 한다. 불안감"이라며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가수 탁재훈이 이혼 당시를 회상했다.
지난 24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개그맨 김대희, 개그맨 장동민, 개그맨 겸 가수 유세윤, 개그맨 홍인규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방송에는 게스트들이 탁재훈, 배우 임원희, 가수 이상민, 김준호와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야기의 주제로 이혼이 언급되자 탁재훈은 “너희들은 내가 보기에 항상 이혼에 대한 가능성을 염두하고 있어야 한다. 불안감”이라며 말했다. 이에 김대희는 “한 번도 생각해 본 적이 없는데”라고 반문했다.
이를 들은 탁재훈은 “야, 누군 뭐 생각했어? 누구는 계획 잡고 하니?”라며 “야. 꼰대희 바로 와! 어느덧 휙, 앞에 나와 있더라. 뭐야. 이걸 대처하려고 힘겹게. 그렇게 되는 거야”라고 폭소를 유발했다.
이어 김준호가 “나도 모르게 구청에 가 있어. ‘내가 왜 구청에 있지?’라고 생각이 든다”라며 공감했다. 탁재훈은 김준호에게 “야! 너는 너도 모르게 한 게 아니고 생각 많이 하고 한 거잖아”라고 선을 그었다. (사진=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현희 예비신랑 전청조 여고시절 인터뷰? 영상 일파만파
- ‘구준엽♥’ 서희원에 재결합 요구한 왕소비, 황당한 2대1 데이트 포착
- 장윤정♥ 주니어 언제 이렇게 컸나, 도경완 “아가씨 같아” 서운 폭발(도장TV)
- 이효리 깜짝 고백 “CF 촬영 전 시술 받아, 광고주에 대한 예의”
- 홍인규, 비밀 알고 있나? “김준호♥김지민 결혼 못 할 것”(돌싱포맨)
- 남현희 재벌3세 예비신랑=여자? 사기 전과 의혹까지…논란ing[종합]
- 의사 함익병 “아내 강미형과 강남빌딩 사준다는 여자 양다리” (4인용식탁)[어제TV]
- 이선균 이어 ‘마약 내사’ 30대 작곡가=정다은…한서희 前 동성연인
- 박수홍 母 “김다예에 20억 아파트 넘겨” 폭로 거짓?→“전세 끼고 3억 매입” [종합]
- 여친에 팁 주고 “네 어머니 옷 창피해” 3백 송금 남친 ‘충격’ (연참)[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