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채영, 美팝듀오 협업 싱글 ‘팝스타’ 오늘(25일) 공개

한현정 스타투데이 기자(kiki2022@mk.co.kr) 2023. 10. 25. 15:5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트와이스 채영이 미국 팝듀오 코코 앤 클레어 클레어와 협업한 음원 '팝 스타'를 25일 공개한다.

채영이 참여한 코코 앤 클레어 클레어의 '팝 스타' 리믹스 버전은 이날 오후 1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 공개됐다.

'팝 스타'는 오는 11월 10일 정식 발매 예정인 코코 앤 클레어 클레어의 앨범 '섹시 (디럭스 에디션)'의 마지막 트랙.

팝 스타의 자유분방한 모습을 트렌디하게 풀어냈고 채영과 코코 앤 클레어 클레어가 완성한 환상적 음악 시너지를 만나볼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IAlternate Side
걸그룹 트와이스 채영이 미국 팝듀오 코코 앤 클레어 클레어와 협업한 음원 ‘팝 스타’를 25일 공개한다.

채영이 참여한 코코 앤 클레어 클레어의 ‘팝 스타’ 리믹스 버전은 이날 오후 1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 공개됐다. 앞서 코코 앤 클레어 클레어는 9월 18일(이하 현지시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채영과의 컬래버레이션 소식을 알려 국내외 리스너들의 이목을 끌었다.

‘팝 스타’는 오는 11월 10일 정식 발매 예정인 코코 앤 클레어 클레어의 앨범 ‘섹시 (디럭스 에디션)’의 마지막 트랙. 팝 스타의 자유분방한 모습을 트렌디하게 풀어냈고 채영과 코코 앤 클레어 클레어가 완성한 환상적 음악 시너지를 만나볼 수 있다.

채영은 트와이스 미니 11집 ‘비트윈 원앤투’의 ‘베이직스’, 정규 2집 ‘아이즈 와이드 오픈’의 ‘핸들 잇’, 미니 9집 ‘모어 앤드 모어’의 ‘스위트 서머 데이’ 등 다수 곡 작업에 참여해 남다른 감성과 매력을 선보인 데 이어 글로벌 뮤지션과 협업으로 활동 스펙트럼을 넓히고 차곡차곡 쌓은 음악적 역량을 다시 한 번 빛냈다.

최근 트와이스는 2023년 4월 서울 송파구 KSPO DOME에서 다섯 번째 월드투어 ‘레디 투 비’ 포문을 열었고 전 세계 25개 도시 44회 대규모로 전개 중이다.

오는 11월 4일 호주 멜버른, 12월 16일~17일 일본 나고야, 23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27일~28일 일본 후쿠오카, 2024년 2월 2일~3일 멕시코 멕시코 시티, 6일~7일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공연의 열기를이어 간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