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이 13명 생일 챙기는 방법 “100만원씩 모으면 천만원↑”(핑계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븐틴 멤버들이 팀 내에서 13명의 생일을 챙기는 방식을 공개했다.
지난 10월 24일 '뜬뜬' 채널 콘텐츠 '핑계고'에는 세븐틴 민규, 조슈아, 도겸, 호시가 출연한 '김치찌개는 핑계고'편 영상이 공개됐다.
호시는 "제 생일부터 시작됐는데 멤버가 갖고 싶은 걸 사준다. 멤버한테 돈을 보낸다. 13명이니까 모으면 꽤 된다"라며 생일인 멤버가 갖고 싶은 것을 공개하면 멤버들이 1/N로 선물을 사준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세븐틴 멤버들이 팀 내에서 13명의 생일을 챙기는 방식을 공개했다.
지난 10월 24일 ‘뜬뜬’ 채널 콘텐츠 ‘핑계고’에는 세븐틴 민규, 조슈아, 도겸, 호시가 출연한 ‘김치찌개는 핑계고’편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유재석, 지석진은 30년을 이어온 우정을 자랑했다. 지석진과 싸운 적이 없다고 밝힌 유재석은 “우리 성격이 느슨하다. 서로 자주 보지 않고 전화 가끔 하고 생일 꼬박꼬박 안 챙긴다”라고 설명했다.
지석진은 “너희도 생일 서로 안 챙기지 않나”라고 물었고, 세븐틴 멤버들은 꼭 챙긴다고 답했다.
호시는 “제 생일부터 시작됐는데 멤버가 갖고 싶은 걸 사준다. 멤버한테 돈을 보낸다. 13명이니까 모으면 꽤 된다”라며 생일인 멤버가 갖고 싶은 것을 공개하면 멤버들이 1/N로 선물을 사준다고 전했다.
유재석은 “5만 원씩만 모아도 50만 원이 넘네”라고 깜짝 놀랐다. 민규는 “100만 원씩 모으면 천만 원이 넘는다. 진짜 조심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도겸도 “요즘 선물 금액이 너무 높아졌다”라고 덧붙였다.
호시는 “점점 가격이 세지니까 커트라인을 좀 정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유재석은 “이거 아니면 한도 끝도 없다”라고 공감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현희 예비신랑 전청조 여고시절 인터뷰? 영상 일파만파
- ‘구준엽♥’ 서희원에 재결합 요구한 왕소비, 황당한 2대1 데이트 포착
- 장윤정♥ 주니어 언제 이렇게 컸나, 도경완 “아가씨 같아” 서운 폭발(도장TV)
- 이효리 깜짝 고백 “CF 촬영 전 시술 받아, 광고주에 대한 예의”
- 홍인규, 비밀 알고 있나? “김준호♥김지민 결혼 못 할 것”(돌싱포맨)
- 남현희 재벌3세 예비신랑=여자? 사기 전과 의혹까지…논란ing[종합]
- 의사 함익병 “아내 강미형과 강남빌딩 사준다는 여자 양다리” (4인용식탁)[어제TV]
- 이선균 이어 ‘마약 내사’ 30대 작곡가=정다은…한서희 前 동성연인
- 박수홍 母 “김다예에 20억 아파트 넘겨” 폭로 거짓?→“전세 끼고 3억 매입” [종합]
- 여친에 팁 주고 “네 어머니 옷 창피해” 3백 송금 남친 ‘충격’ (연참)[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