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싱어롱 상영회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호중의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이 싱어롱 상영회 예매를 오픈한다.
25일 CGV 측은 현재 전국 CGV에서 김호중의 세 번째 음악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의 싱어롱 상영회 예매를 오는 27일 오후 2시부터 순차적으로 오픈한다고 밝혔다.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 싱어롱 상영회는 오는 27일 오후 2시부터 순차적으로 예매가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팬들 기대감 최고조
가수 김호중의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이 싱어롱 상영회 예매를 오픈한다.
25일 CGV 측은 현재 전국 CGV에서 김호중의 세 번째 음악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의 싱어롱 상영회 예매를 오는 27일 오후 2시부터 순차적으로 오픈한다고 밝혔다.
싱어롱 상영회는 관객들이 상영관에 모여 함께 노래를 부르는 모임이라는 뜻으로, 스크린에 떠오르는 노래 가사를 보며 따라 부르는 특별한 이벤트다. 지난 21일과 22일 진행된 서울 무대인사에서 김호중을 향해 응원 가득한 노래를 선보였던 만큼, 팬들의 관심이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개봉 3주 차 이벤트인 싱어롱 상영회는 11월 1일, 2일, 3일, 일부 관에서 1회차 진행될 예정이며, 싱어롱 상영회에 참석한 관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특전 메모지가 증정된다.
서울에 이어 전국 무대인사까지 예매 오픈 직후 매진 신화를 이어가고 있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은 김호중의 첫 전국투어 콘서트 공연 무대와 휴식을 위해 떠난 여행지에서의 모습을 담은 영화다.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 싱어롱 상영회는 오는 27일 오후 2시부터 순차적으로 예매가 가능하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양혜 "손범수에 속았다, 독립할 것"...충격 선언
- 中 톱배우 장쯔이, 결혼 8년 만 이혼…"신중하게 결정"
- 조혜련 "김구라 아내, 나를 경계하더라"...깜짝 고백
- 교제 인정 두 달 만에... 블랙핑크 지수·안보현 결별
- 홍인규 "김지민, 열애 공개 전 김준호 집에 숨어 있어"
- YG 측 "블랙핑크 지수·안보현 결별"…공개 열애 마침표
- 조인성, 선행 인정받았다…"돈독 빼기 위해 기부 시작"
- 한지상, '파우스트' 하차…"악의적 모욕으로 정신적 고통"
- 박재범 손잡은 제시, '껌'으로 연타석 히트 이을까
- 나영석 PD, '신서유기' 새 시즌에 밝힌 입장..."불화 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