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민상, 푸바오 싱크로율 100% 자랑(맛있는 녀석들)

김도곤 기자 2023. 10. 25. 15: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맛있는 녀석들. IHQ



유민상이 팬더 푸바오와 싱크로율 100%를 자랑했다.

27일 방송되는 IHQ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놀이동산으로 가을 소풍을 떠난 데프콘, 유민상, 이수지, 김해준의 모습이 그려진다.

어트랙션 탑승을 앞두고 김해준은 “놀이공원에 성인이 되어서 제대로 온 건 처음이다”라며 들뜬 모습을 보인다. 그러자 데프콘은 “소풍도 기억이 없다며? 제대로 남게 해주겠다”라고 으름장을 놓는다. 이에 김해준은 “지금도 기억에 남는다”고 답하며 손사래를 쳐 웃음을 안긴다.

맛있는 녀석들은 놀이동산에서 빼놓을 없는 판다월드도 방문한다.

데프콘은 모닝빵을 먹고 있는 푸바오를 보며 “푸바오와 우리랑 결이 맞다. 애들도 먹방한다”라고 말한다. 김해준도 등을 기대고 앉아 배에 떨어진 빵가루를 먹는 푸바오의 모습에 “저렇게 먹으면 소화가 되나?”라고 궁금증을 보인다. 그러자 유민상이 “나도 저렇게 먹어. 컴퓨터 앞에 저렇게 있어 그래서 내가 멸종 위기이다”라고 답하며 “잠도 저렇게 잘 때가 있다”고 말해 푸바오와의 높은 데칼코마니를 자랑한다.

한편 데프콘, 유민상, 이수지, 김해준은 푸바오와 푸바오 할부지 강철원 사육사까지 훈훈한 인증샷을 남겨 유쾌함을 더한다. 또 푸바오의 팬서비스에 감동의 미소를 보낸다.

푸바오와 함께한 ‘맛있는 녀석들’은 금요일 저녁 8시 채널 IHQ에서 시청할 수 있다.

김도곤 온라인기자 kim201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