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현 “♥손준호 어차피 결혼은 나랑 한다며 소개팅까지 따라와”(옥문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컬 배우 김소현이 연하 남편 손준호와의 첫 만남부터 결혼하게 된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김소현은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에서 상대역으로 처음 만났는데 누나라고 부르지 않고 뮤지컬 극 중 이름인 '크리스틴'이라 부르더라"라며 "처음엔 거절하면서 소개팅도 많이 하러 다녔는데 손준호 씨가 어차피 결혼은 자기와 하게 될 거라며 제 소개팅 현장에 찾아오기까지 했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뮤지컬 배우 김소현이 연하 남편 손준호와의 첫 만남부터 결혼하게 된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이달 25일 방송되는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김소현과 신장내과 교수 김성권 부녀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방송을 통해 김소현은 남편 손준호와의 연애 시절을 회상했다. 김소현은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에서 상대역으로 처음 만났는데 누나라고 부르지 않고 뮤지컬 극 중 이름인 ‘크리스틴’이라 부르더라”라며 “처음엔 거절하면서 소개팅도 많이 하러 다녔는데 손준호 씨가 어차피 결혼은 자기와 하게 될 거라며 제 소개팅 현장에 찾아오기까지 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김소현은 “소개팅에 실패하고 울면서 나오는 길에 손준호에게 위로받았던 그날부터 연애가 시작됐다”라며 ”나이를 지우니까 그 사람이 보였다. 그러다 사귄 지 이틀 만에 부모님께 인사드리러 갔다”라고 언급해 출연진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사진=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현희 재벌3세 예비신랑=여자? 사기 전과 의혹까지…논란ing[종합]
- 홍인규, 비밀 알고 있나? “김준호♥김지민 결혼 못 할 것”(돌싱포맨)
- 이효리 깜짝 고백 “CF 촬영 전 시술 받아, 광고주에 대한 예의”
- ‘구준엽♥’ 서희원에 재결합 요구한 왕소비, 황당한 2대1 데이트 포착
- 장윤정♥ 주니어 언제 이렇게 컸나, 도경완 “아가씨 같아” 서운 폭발(도장TV)
- 박수홍 母 “김다예에 20억 아파트 넘겨” 폭로 거짓?→“전세 끼고 3억 매입” [종합]
- 회당 2억원 출연료 받은 이선균‥“1% 멤버십 룸살롱 VIP” 보도
- 여친에 팁 주고 “네 어머니 옷 창피해” 3백 송금 남친 ‘충격’ (연참)[어제TV]
- 의사 함익병 “아내 강미형과 강남빌딩 사준다는 여자 양다리” (4인용식탁)[어제TV]
- 700억 건물주 서장훈, 소고기 회식비 걱정 “빌딩 한 채 날아가” (먹찌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