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현희 예비남편 천정조, 여고생 시절 인터뷰 영상?..불 지피는 ‘성별 의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현희의 예비신랑 전청조의 의혹이 추가됐다.
25일 커뮤니티와 SNS에는 전청조라 불리는 한 여고생의 인터뷰가 퍼졌다.
영상 속 한국경마축산고등학교 전청조 학생은 긴 생머리에 커다란 안경을 끼고 있다.
전 펜싱 국가대표 남현희는 지난 23일 '여성조선'과 인터뷰를 통해 15세 연하 예비신랑 전청조를 공개하며 재벌3세, 사업가로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남현희의 예비신랑 전청조의 의혹이 추가됐다.
25일 커뮤니티와 SNS에는 전청조라 불리는 한 여고생의 인터뷰가 퍼졌다. 영상 속 한국경마축산고등학교 전청조 학생은 긴 생머리에 커다란 안경을 끼고 있다.
해당 영상을 본 누리꾼은 여학생을 전청조라 확신하며 “전 국민을 상대로 사기칠라 했구만”, “이 아이는 커서 사기꾼이 됩니다”, “뭐가 허위사실이란 건지 강력 대응 웃기네” 등의 댓글을 남겼다.
전 펜싱 국가대표 남현희는 지난 23일 ‘여성조선’과 인터뷰를 통해 15세 연하 예비신랑 전청조를 공개하며 재벌3세, 사업가로 소개했다.
하지만 전청조를 향해 성별, 직업, 전과 유무 등 다양한 의혹이 넘쳐나 끊임없는 논란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전청조는 자신의 SNS를 통해 “저라는 사람에 대한 이야기나 악의적이거나 허위 내용을 담은 게시글 등으로 인해 허위 사실이 유포될 경우 강력히 대응해 나갈 예정”이라는 글을 남겼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깜짝 시술 고백 “CF 찍기 일주일 전에 맞아, 살짝만 해도 티나는 얼굴”
- ‘마약 투약 의혹’ 이선균, 위약금 규모는?…유아인 100억대보다 적을 듯, 동료 노력은 돈으로
- 텐프로·케타민·더 큰 것…선 넘은 이선균, 퇴출론 부상[SS초점]
- 엄태웅 딸, 젖살 쏙 빠지니 드러난 우월 DNA…엄마+고모 얼굴 다 있네
- 한혜진, 럭셔리 홍천 별장 공개...와인셀러+싱크대 2개+야외 샤워장 “서울집에서 못한 거 다 집
- ‘남현희 예비신랑’ 전청조, 루머 강력 대응…전청조 “당연히 예상했던 일”
- 박수홍이 가스라이팅 당해 아파트 명의 넘겼다? 이진호 “현금 확보, 절세 위해 김다예가 전세끼
- 유흥업 관계자 “이선균이 다닌 강남 유흥업소, 앉으면 천만원 쉽게 쓴다”
- ‘이두나!’ 수지 “돈많은 백수룩? 수입은 없지만 잘 나갈때 협찬받은 거라 화려”
- 정이랑 시어머니 정체 ‘생활의 달인’ 라면집 사장이었다 “요즘 들어 매출 급감.. 가게 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