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아이온 클래식', 인기 애니메이션 '북두의 권'과 컬래버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업데이트로 '아이온 클래식'에 '북두의 권'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신규 클래스 권성, 신규 필드 라프스란, 최고 60레벨 확장, 신서버 피스트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됐다. 업데이트 기념 25일부터 14일 간 무료 접속이 가능하다.
이용자들은 인기 애니메이션 '북두의 권'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게임 내에서 애니메이션 주인공 켄시로 뿐 아니라 하트, 쟈기 등 다양한 주요 인물들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신규 클래스 권성을 통해 북두백렬권, 북두백렬각 등 대표적인 기술들을 게임 내에서 직접 사용해볼 수 있다.
신규 클래스 권성은 '북두의 권' 컬래버를 통해 만들어졌다. 북두신권의 계승자 켄시로에게서 희망을 이어받았다는 컨셉트의 클래스로, 건틀릿 용아를 주무기로 사용하며 빠르고 화려한 기술들을 사용해 상대를 제압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새로운 탐험 장소 라프스란도 추가됐다. 라프스란은 함대를 타고 필드 전역을 탐험하는 월드 매칭 필드다. 이용자들은 라프스란에서 대규모 RVR(종족 대 종족)을 경험 가능한 지하군주 레이드와 플레이 스타일에 맞춰 직접 퀘스트를 선택하는 그룹 퀘스트 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60레벨로 확장된 최고 레벨의 신규 스킬을 필드 콘텐츠를 통해 획득 가능하다.
신규 서버 피스트 오픈됐다. 피스트 서버에서는 캐릭터 성장을 위해 정예 만부장 방어구 3피스와 큐브/창고 확장권이 지원되며, 최고 레벨 달성 시 정예 만부장 무기, 60레벨 희귀 마석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향후 무료 클래스 시스템도 지원될 예정이다.
'아이온 클래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