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현희 예비신랑 전청조 여고시절 인터뷰? 영상 일파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현희 예비신랑이 여성이라는 의혹이 제기되고 있다.
펜싱 국가대표 출신 남현희는 최근 여성조선을 통해 15세 연하 예비신랑 전청조를 공개했다.
네티즌들은 이 여학생이 최근 인터뷰를 통해 공개된 남현희 예비신랑 전청조와 매우 닮은 외모, 같은 이름, 여기에 말과 관련된 교육을 받은 점 등으로 같은 인물 아니냐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남현희 예비신랑이 여성이라는 의혹이 제기되고 있다.
펜싱 국가대표 출신 남현희는 최근 여성조선을 통해 15세 연하 예비신랑 전청조를 공개했다. 남현희와 동반 인터뷰와 화보 촬영에 나선 전청조는 자신을 재벌 3세라고 밝혔다.
인터뷰를 통해 두 사람이 밝힌 내용에 따르면 전청조는 전직 승마선수였으며 부상으로 운동을 그만 둔 후 유명 글로벌 IT 기업에서 임원으로 일했고 현재 국내에서 예체능 심리학 예절교육원을 운영 중이다.
남현희와 전청조의 인터뷰가 공개된 후 전청조를 향한 의혹이 끊임없이 제기되고 있다. 전청조의 사기 전과부터 성별 의혹까지 내용도 다양하다.
이런 가운데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과거 전청조라는 이름의 여학생이 일드림채널 한국직업방송에 출연한 모습이 올라와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국경마축산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전청조는 밀팔관리에 대해 인터뷰를 진행했다.
네티즌들은 이 여학생이 최근 인터뷰를 통해 공개된 남현희 예비신랑 전청조와 매우 닮은 외모, 같은 이름, 여기에 말과 관련된 교육을 받은 점 등으로 같은 인물 아니냐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네티즌들은 두 사람이 같은 인물일 경우, 남현희의 예비신랑이 여성이라는 의혹 자체보다는 자신에 대해 완벽히 거짓말을 한 사기 행각 아니냐고 지적하고 나섰다.
한편 남현희는 예비신랑에 대한 의혹에 "최근 보도된 기사를 통해 거짓 또는 악의적이거나 허위 내용을 담은 게시글 등으로 인해 허위 사실이 유포될 경우 강력히 대응해 나갈 예정"이라고 경고했고 전청조 역시 "저라는 사람에 대한 이야기, 악의적이거나 허위 내용을 담은 게시글 등으로 인해 허위 사실이 유포될 경우 강력히 대응해 나갈 예정이다. 기사 또한 확인되지 않은 부분은 삼가달라"고 요청했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현희 재벌3세 예비신랑=여자? 사기 전과 의혹까지…논란ing[종합]
- 홍인규, 비밀 알고 있나? “김준호♥김지민 결혼 못 할 것”(돌싱포맨)
- 이효리 깜짝 고백 “CF 촬영 전 시술 받아, 광고주에 대한 예의”
- ‘구준엽♥’ 서희원에 재결합 요구한 왕소비, 황당한 2대1 데이트 포착
- 장윤정♥ 주니어 언제 이렇게 컸나, 도경완 “아가씨 같아” 서운 폭발(도장TV)
- 박수홍 母 “김다예에 20억 아파트 넘겨” 폭로 거짓?→“전세 끼고 3억 매입” [종합]
- 회당 2억원 출연료 받은 이선균‥“1% 멤버십 룸살롱 VIP” 보도
- 여친에 팁 주고 “네 어머니 옷 창피해” 3백 송금 남친 ‘충격’ (연참)[어제TV]
- 의사 함익병 “아내 강미형과 강남빌딩 사준다는 여자 양다리” (4인용식탁)[어제TV]
- 700억 건물주 서장훈, 소고기 회식비 걱정 “빌딩 한 채 날아가” (먹찌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