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피부관리 비법은?... “사과식초 토너 세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한영, 김승현과 가수 정다경, 아나운서 김선근이 다양한 꿀팁을 방출했다.
25일 오전 10시 방송된 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이하 '밝히는가')에서는 한영, 김승현, 정다경, 김선근이 마련한 생활 꿀팁들이 공개됐다.
한편, 한영, 김승현, 정다경, 김선근의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는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 SBS FiL, 라이프타임채널, 오전 11시 SBS M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인 한영, 김승현과 가수 정다경, 아나운서 김선근이 다양한 꿀팁을 방출했다.
25일 오전 10시 방송된 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이하 ‘밝히는가’)에서는 한영, 김승현, 정다경, 김선근이 마련한 생활 꿀팁들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한영은 곧 이사 예정인 김선근과 홈투어를 떠나 이목을 끌었다. 한영은 “하우스계의 한영이다”라며 이색 하우스를 소개, 스페셜하고도 센스 있는 집 인테리어를 보여줬다. 김선근도 인테리어 꿀팁을 알뜰히 챙기는가 하면, 찰떡같은 리액션으로 현장의 분위기를 업시켰다.
홈투어 다음으로는 전문가에게 꿀피부 비법을 전수받는 시간이 마련됐다. MC 군단은 화장품 연구원을 초대해 뷰티 트렌드를 설명했고, 식재료를 화장품의 원료로 쓰는 푸드메틱을 알리며 유익함을 배가시켰다.
뿐만 아니라 김승현은 BTS 정국이 사용하면서 유명해진 사과식초 토너를 직접 만들며 이목을 끌었다. 김승현은 화장품 연구원의 설명대로 차근차근 토너를 완성시켰고, 모르는 부분은 솔직하게 질문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했다.
한편, 한영, 김승현, 정다경, 김선근의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는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 SBS FiL, 라이프타임채널, 오전 11시 SBS M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