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교통공사, 가족 친화 직장문화 조성·ESG 경영 실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천교통공사가 ESG 경영 실천을 위해 ESG청년보드와 승무사업소 주관으로 임직원 자녀 초청 '기관사 직업 체험 행사'를 개최했다.
인천교통공사 관계자는 "기관사 직업 체험 행사를 통해 임직원 자녀들에게 진로 탐색과 지하철 이용 에티켓 학습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ESG 경영 실천을 위해 가족 친화 직장문화를 조성하고 선진 교통문화 정착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임직원 자녀 초청 기관사 직업 체험 행사 열어
[더팩트ㅣ인천= 김재경 기자] 인천교통공사가 ESG 경영 실천을 위해 ESG청년보드와 승무사업소 주관으로 임직원 자녀 초청 ‘기관사 직업 체험 행사’를 개최했다.
25일 인천교통공사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임직원 자녀와 친구들을 귤현차량사업소로 초청, 기관사 체험을 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인천교통공사는 가족 참여 프로그램 운영으로 가족 친화적 직장문화를 조성하고 어린이들에게 진로 탐색의 기회 제공, 올바른 도시철도 이용 학습을 통한 안전문화 정착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인천교통공사 청년 직원들로 구성된 ESG청년보드와 함께 △전동차 모의운전연습기 체험 △지하철 이용 교통안전 에티켓 교육 △전동차 승차와 안전체험학습 등의 순서로 진행했으며, 어린이들의 체험학습 효과와 교육 몰입도를 높이고자 OX퀴즈, 기념품 증정과 함께 명예기관사 임명장을 수여했다.
인천교통공사 관계자는 "기관사 직업 체험 행사를 통해 임직원 자녀들에게 진로 탐색과 지하철 이용 에티켓 학습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ESG 경영 실천을 위해 가족 친화 직장문화를 조성하고 선진 교통문화 정착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infac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김일성, 이승만 70만軍 지원했다"...뉴라이트 안병직 발언 '파문'
- [2023 TMA] '멤버이자 친구'…에이티즈-정우영 '놀라운 인연' (영상)
- '사면초가' GS건설, 오너家 허윤홍 긴급 수혈…책임경영 앞장설까
- 역대 대통령 '세일즈 외교' 부풀리기…이번엔 다를까
- [2023 국감] '해병 사건 공방'...與 "단장 책임" vs 野 "수사 외압"
- 다시 돌아온 도세호 대표…SPC 비알코리아 재도약 시킬까
- '마약 의혹→유흥업소' 이선균, '나의 아저씨'의 끝없는 추락[TF이슈]
- 청년 고민은 청년이 잘 알죠…서울형 '당사자 참여주의' 4년
- [오늘의 날씨] 구름 많다가 차차 맑아져…남부 큰 일교차
- 이석준 '낙하산' 논란 ing…농협금융 깜깜이 경영 승계 시스템에 '의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