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신작 '소울 스트라이크' 윤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홀딩스가 25일 신작 '소울 스트라이크' 게임 소개 페이지를 공개했다.
'소울 스트라이크'는 컴투스홀딩스가 티키타카 스튜디오와 함께 선보이는 두 번째 작품이다.
이날 공개한 소개 페이지에는 방치형 트렌드와 혼자서 다수 적을 쓸어버리는 핵앤슬래시를 결합한 모습을 살필 수 있게 했다.
컴투스홀딩스 관계자는 "화려한 스킬들은 물론 핵앤슬래시급 시원한 쾌감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 | 최승진 기자] 컴투스홀딩스가 25일 신작 '소울 스트라이크' 게임 소개 페이지를 공개했다.
'소울 스트라이크'는 컴투스홀딩스가 티키타카 스튜디오와 함께 선보이는 두 번째 작품이다. 최근 방치형 키우기 게임들이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는 가운데 차세대 키우기 게임으로 개발 중이다. 제작 상황에 따라 유동적이겠지만 빠르면 연내 출시될 것으로 보인다.
이날 공개한 소개 페이지에는 방치형 트렌드와 혼자서 다수 적을 쓸어버리는 핵앤슬래시를 결합한 모습을 살필 수 있게 했다. 모험에서 활약할 동료들에 대한 정보도 공개됐다. 999종 영혼 장비 조합을 통한 캐릭터 꾸미기도 엿볼 수 있다.
플레이 영상은 실제 전투와 장비 파밍 등 주요 콘텐츠들이 담겼다. 컴투스홀딩스 관계자는 "화려한 스킬들은 물론 핵앤슬래시급 시원한 쾌감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shaii@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김일성, 이승만 70만軍 지원했다"...뉴라이트 안병직 발언 '파문'
- [2023 TMA] '멤버이자 친구'…에이티즈-정우영 '놀라운 인연' (영상)
- '사면초가' GS건설, 오너家 허윤홍 긴급 수혈…책임경영 앞장설까
- 역대 대통령 '세일즈 외교' 부풀리기…이번엔 다를까
- [2023 국감] '해병 사건 공방'...與 "단장 책임" vs 野 "수사 외압"
- 다시 돌아온 도세호 대표…SPC 비알코리아 재도약 시킬까
- '마약 의혹→유흥업소' 이선균, '나의 아저씨'의 끝없는 추락[TF이슈]
- 청년 고민은 청년이 잘 알죠…서울형 '당사자 참여주의' 4년
- [오늘의 날씨] 구름 많다가 차차 맑아져…남부 큰 일교차
- 이석준 '낙하산' 논란 ing…농협금융 깜깜이 경영 승계 시스템에 '의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