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균, 외신도 마약 혐의 주목…"경력 망칠 수 있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선균이 마약 투약 혐의로 조사를 받는 가운데 외신들도 관련 소식을 비중 있게 다뤘다.
23일(현지 시간) 미국 매체 포브스는 '마약 투약 혐의가 이선균의 경력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가'를 제목으로 이선균의 마약 혐의를 상세하게 보도했다.
또 미국의 할리우드리포트와 영국의 NME 등도 이선균의 마약 혐의를 전했다.
이선균은 유흥업소 여성 실장으로 알려진 A씨의 자택에서 여러 번 대마초 등 마약을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건 경과와 작품 하차 그리고 협박까지 상세히 보도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배우 이선균이 마약 투약 혐의로 조사를 받는 가운데 외신들도 관련 소식을 비중 있게 다뤘다.
23일(현지 시간) 미국 매체 포브스는 '마약 투약 혐의가 이선균의 경력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가'를 제목으로 이선균의 마약 혐의를 상세하게 보도했다. 그러면서 "마약에 대한 한국의 매우 보수적인 태도를 감안할 때 마약 사용 혐의조차도 잠재적으로 그의 경력을 망칠 수 있다"고 전했다.
또 미국의 할리우드리포트와 영국의 NME 등도 이선균의 마약 혐의를 전했다. 세계적인 주목을 받았던 영화 '기생충'에서 주연을 맡았던 것을 비롯해 그의 필모그래피를 자세하게 소개하면서 이번 혐의로 하차한 작품들을 언급했다. 이선균이 이와 관련해 협박을 받아 거액을 건넸다는 소식도 전했다.
이선균은 유흥업소 여성 실장으로 알려진 A씨의 자택에서 여러 번 대마초 등 마약을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다. 마약 혐의로 내사를 받은 그는 결국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형사 입건돼 피의자로 전환됐다. 경찰은 조만간 이선균을 불러 조사를 벌일 방침이다.
이선균은 앞서 영화 '탈출: PROJECT SILENCE(프로젝트 사일런스)' '행복의 나라' 촬영을 마쳤고 드라마 '노 웨이 아웃' 출연을 확정했다. 하지만 마약 투약 의혹으로 인해 두 영화는 개봉 여부가 불투명해졌고 이선균은 '노 웨이 아웃'에서 하차했다.
소속사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는 "현재 이선균에게 제기되고 있는 의혹에 대해 정확한 사실관계를 확인 중이며 앞으로 진행될 수 있는 수사기관의 수사 등에도 진실한 자세로 성실히 임하고자 한다"며 "이선균은 사건과 관련된 인물인 A씨로부터 지속적인 공갈, 협박을 받아와 이에 대해 수사기관에 고소장을 제출했다"고 전했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김일성, 이승만 70만軍 지원했다"...뉴라이트 안병직 발언 '파문'
- [2023 TMA] '멤버이자 친구'…에이티즈-정우영 '놀라운 인연' (영상)
- '사면초가' GS건설, 오너家 허윤홍 긴급 수혈…책임경영 앞장설까
- 역대 대통령 '세일즈 외교' 부풀리기…이번엔 다를까
- [2023 국감] '해병 사건 공방'...與 "단장 책임" vs 野 "수사 외압"
- 다시 돌아온 도세호 대표…SPC 비알코리아 재도약 시킬까
- '마약 의혹→유흥업소' 이선균, '나의 아저씨'의 끝없는 추락[TF이슈]
- 청년 고민은 청년이 잘 알죠…서울형 '당사자 참여주의' 4년
- [오늘의 날씨] 구름 많다가 차차 맑아져…남부 큰 일교차
- 이석준 '낙하산' 논란 ing…농협금융 깜깜이 경영 승계 시스템에 '의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