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민, 신곡 MV 트레일러…"길티, 기묘한데 끌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샤이니' 태민이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SM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4일 공식 SNS에 태민의 4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길티'(Guilty) 뮤직비디오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태민은 통제받는 삶을 살던 곳에서 탈출하려 했다.
태민은 오는 28일 0시와 오후 6시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오픈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구민지기자] '샤이니' 태민이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SM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4일 공식 SNS에 태민의 4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길티'(Guilty) 뮤직비디오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태민은 팔색조 매력을 자랑했다.
영상은 긴장감 넘쳤다. 태민은 통제받는 삶을 살던 곳에서 탈출하려 했다. 심지어 누군가에게 끌려가는 장면으로 마무리됐다. 기묘한 분위기로 궁금증을 높였다.
태민은 오는 28일 0시와 오후 6시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오픈한다. 태민의 매력적인 보컬은 물론, 감각적인 스토리로 리스너의 취향을 저격할 계획이다.
'길티'에는 동명의 타이틀곡을 비롯해, 다양한 장르의 6개 트랙을 수록했다. 관계자는 "다양한 메시지로 한층 깊어진 음악 세계를 선보일 것"이라고 귀띔했다.
한편 태민은 오는 30일 신보를 발매한다.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