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항준 감독, 이선균 언급 “기사로 봤고, 연락도 못 했다 …딱히 할 말 없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항준 감독이 친분이 깊은 것으로 알려진 배우 이선균에 대해 언급했다.
장항준 감독은 25일 오전 서울 상암동 컨텐츠랩비보 사옥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한국 영화가 굉장히 위기여서, 제작도 꺼리고 있다. 개봉 역시 마케팅 비용까지 고려하면 많은 돈이 들어가 아무리 만들어놓은 영화라도 쉽지 않다"고 말했다.
장 감독은 최근 마약 투약 의혹을 받는 이선균과 친분이 깊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함상범 기자]장항준 감독이 친분이 깊은 것으로 알려진 배우 이선균에 대해 언급했다.
장항준 감독은 25일 오전 서울 상암동 컨텐츠랩비보 사옥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한국 영화가 굉장히 위기여서, 제작도 꺼리고 있다. 개봉 역시 마케팅 비용까지 고려하면 많은 돈이 들어가 아무리 만들어놓은 영화라도 쉽지 않다”고 말했다.
이어 “산업 자체가 너무 어려워져서 수많은 영화학도의 미래가 날아가는 것 아닌가 걱정도 된다. 저희는 말할 것도 없다. 올해 손익분기점을 넘긴 작품이 다섯 편에 불과하다고 한다. 충격적인 상황이다. 그나마 전 세계에서 미국과 한국을 중심으로 몇 몇 나라만 활발하게 돌아갔다. 아시아의 중심이었던 것만큼 잘 이겨냈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장 감독은 최근 마약 투약 의혹을 받는 이선균과 친분이 깊은 것으로 알려졌다. 예능 ‘아주 사적인 동남아’를 함께 다녀왔고, 아울러 장 감독이 메인 호스트인 유튜브 채널 ‘이응 디귿 디귿’의 ‘넌 감독이었어’에 이선균이 두 번이나 출연했다.
장 감독은 “저도 기사를 통해 사실을 알게 됐다”며 “연락하기도 뭐해서 지켜보고 있다. 여러 추측성 기사를 보는 중이라 말씀드릴 게 딱히 없다”고 짧게 말했다.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는 지난 23일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이선균을 불구속 입건했다. 이선균은 지난 21일 구속된 유흥업소 20대 여성 실장 A씨의 서울 강남 자택에서 올해 초부터 마약을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다.
한편, 장항준 감독의 신작 ‘오픈 더 도어’는 25일 개봉했다.
intellybeast@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깜짝 시술 고백 “CF 찍기 일주일 전에 맞아, 살짝만 해도 티나는 얼굴”
- ‘마약 투약 의혹’ 이선균, 위약금 규모는?…유아인 100억대보다 적을 듯, 동료 노력은 돈으로
- 텐프로·케타민·더 큰 것…선 넘은 이선균, 퇴출론 부상[SS초점]
- 엄태웅 딸, 젖살 쏙 빠지니 드러난 우월 DNA…엄마+고모 얼굴 다 있네
- 한혜진, 럭셔리 홍천 별장 공개...와인셀러+싱크대 2개+야외 샤워장 “서울집에서 못한 거 다 집
- 박수홍이 가스라이팅 당해 아파트 명의 넘겼다? 이진호 “현금 확보, 절세 위해 김다예가 전세끼
- 유흥업 관계자 “이선균이 다닌 강남 유흥업소, 앉으면 천만원 쉽게 쓴다”
- ‘이두나!’ 수지 “돈많은 백수룩? 수입은 없지만 잘 나갈때 협찬받은 거라 화려”
- 정이랑 시어머니 정체 ‘생활의 달인’ 라면집 사장이었다 “요즘 들어 매출 급감.. 가게 위기”
- 유흥업소 20대 女종업원 집에서 마약투약…이선균, 피의자 신분 전환->‘노웨이 아웃’ 하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