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맞는데?"…남현희 예비신랑 전청조 씨, 과거 인터뷰 영상 찾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펜싱 국가대표 남현희와 결혼을 예정하고 있는 전청조 씨가 여성이던 시절 한 방송과 인터뷰한 영상이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전 씨가 케이블채널 한국직업방송 '특집 네 꿈을 펼쳐라-특성화고등학교를 가다'에 등장한 모습이 공개됐다.
지난 2012년 10월 경마축산고등학교을 소개하는 이 프로그램에서 전 씨는 "말필관리 조별회의를 하는 이유는?"이라는 인터뷰 영상에 등장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전 펜싱 국가대표 남현희와 결혼을 예정하고 있는 전청조 씨가 여성이던 시절 한 방송과 인터뷰한 영상이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전 씨가 케이블채널 한국직업방송 '특집 네 꿈을 펼쳐라-특성화고등학교를 가다'에 등장한 모습이 공개됐다.
지난 2012년 10월 경마축산고등학교을 소개하는 이 프로그램에서 전 씨는 "말필관리 조별회의를 하는 이유는?"이라는 인터뷰 영상에 등장한다. 자막에는 학생이라는 신분과 전청조라는 본명이 뚜렷이 새겨져 있다. 특히 이 인터뷰 영상에서 전 씨는 여성의 모습을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25일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전 씨가 7명을 상대로 3억원을 편취했다고 보도했다. 디스패치는 피해자들의 주장을 빌어 "전 씨가 말을 기가 막히게 한다. 언변이 굉장히 좋다. 계속 듣다 보면 진짜 같다. 속을 수밖에 없다"며 2020년 12월 11일 인천지법에서 징역 2년 3개월형을 받은 바 있다고 강조했다. 재판부는 "전 씨는 다수의 피해자를 기망해 3억 원에 가까운 거액을 편취했다. 피고인은 대부분 피해자의 피해를 변제하지 못했다"고 판시하며 1심에서 징역 2년, 2심에서는 징역 2년3개월을 판결했다.
2018년 데이팅앱 사기사건, 2019년 투자금 사기사건, 혼인 빙자 사기사건, 재벌 3세 사기사건, 미국투자 사기사건, 1인 2역 사기사건, 기타 사기사건 등에 연루된 피의자라는 것. 덧붙여 "전 씨는 재벌3세도 아니고 미국에서 자란 사실이 없다. 강화도에서 유년기를 보냈다"고 전했다.
한 제보자는 "전 씨가 일론 머스크와 펜싱 대결을 하기 위해 펜싱을 배운다고 한다"고 증언하기도 했다.
반면 전 씨는 자신을 둘러싼 루머에 대해 "나는 공인도 아니고 나에 대해 함부로 얘기하는 건 모두 명예훼손이다. 냉정하게 법적 대응할 것이다. 모든 악플에 대해 강력하게 끝까지 대응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전 씨은 인터뷰에서 '예체능 심리학 예절교육원'을 운영 중이라고 말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현희 예비신랑 전청조, 과거 인터뷰 영상 찾았다
- “맞아봤더니 웃어도 눈이 안없어져”. 이효리, 성형 부작용 언급. 시술 '당당' 고백도
- 김희철 “저 장가갑니다”..뜬금 결혼식 발표
- '고소영♥다비드', 인테리어만 3억 6천..벨기에 대저택 공개
- 한혜진 500평 별장 지은 진짜 이유 “경제적 능력+여행 힘든 40대 나이”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