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민 함께하는 오감만족 국화전시회 열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청주시가 청주농업기술센터 유기농단지 잔디광장에서 '1회 오감만족 국화전시회'를 열고 있다.
'청주시민과 함께하는 국화꽃의 향연'을 주제로 오는 11월 19일까지 계속되는 이번 전시회에는 자동차, 황소, 비행기 등을 표현한 국화조형물 18점과 농업인대학 국화부재과에서 출품한 국화분재 작품 60점을 선보인다.
박종남 시 시설운영팀장은 "고즈넉한 농업기술센터에서 처음 열리는 국화 전시회를 통해 가을 정취를 느끼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안영록 기자] 충북 청주시가 청주농업기술센터 유기농단지 잔디광장에서 ‘1회 오감만족 국화전시회’를 열고 있다.
‘청주시민과 함께하는 국화꽃의 향연’을 주제로 오는 11월 19일까지 계속되는 이번 전시회에는 자동차, 황소, 비행기 등을 표현한 국화조형물 18점과 농업인대학 국화부재과에서 출품한 국화분재 작품 60점을 선보인다.
방문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국화 심어가기 체험’도 30일부터 11월 10일까지 평일 농업테마체험관에서 진행한다.
참여자는 농기센터가 제공하는 화분에 국화를 심어보고, 심은 화분을 가져갈 수 있다.
참여자 모집은 청주시통합예약시스템을 통한 사전 예약과 현장 접수를 병행한다. 하루 80명까지 참여할 수 있다.
지역 로컬푸드 생산자와 공예가들이 농산물, 먹거리, 공예, 체험 등을 제공하는 별별농부장터도 11월 11일 열린다.
박종남 시 시설운영팀장은 “고즈넉한 농업기술센터에서 처음 열리는 국화 전시회를 통해 가을 정취를 느끼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말했다.
/청주=안영록 기자(rogiya@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레깅스족 더 늘었다 했더니…"
- [아이TV] 영상으로 보는 '지스타 2024'…20주년 맞아 역대급 규모로 개최
- [오늘의 운세] 11월 16일, 자신의 실수를 인정해라
- 화성 서해안고속도로서 차량 5대 부딪혀…1명 사망·2명 경상
- "넉아웃돼"…살인범 '양광준의 두 얼굴'에 경악한 육사 후배
- 尹 "러북 군사협력은 권력 유지 위한 결탁…좌시 않을 것"
- 의대생들, 내년에도 학교로 안 돌아오나…"투쟁 계속" 결정
- "월요일 전재산 삼성전자에 넣는다"…겹경사에 개미들 '환호'
- 삼성전자, 10조원 규모 자사주 매입 결정…"주주가치 제고"
- [내일날씨] 흐리고 비 오는 토요일…기온은 '포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