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강렬한 컴백…"고혹적인, 칠 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드벨벳이 고혹적인 비주얼을 자랑했다.
SM엔터테인먼트는 25일 자정 SNS에 레드벨벳 정규 3집 '칠 킬'(Chill Kill)의 무드 샘플러 영상을 공개했다.
'칠 킬'은 레드벨벳이 6년 만에 선보이는 정규 앨범이다.
한편 레드벨벳은 다음 달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칠 킬'을 정식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김다은기자] 레드벨벳이 고혹적인 비주얼을 자랑했다.
SM엔터테인먼트는 25일 자정 SNS에 레드벨벳 정규 3집 '칠 킬'(Chill Kill)의 무드 샘플러 영상을 공개했다. 강렬한 컴백을 예고했다.
감각적인 영상미를 드러냈다. 병풍, 화병, 휘호 등 한국적인 소품들이 이목을 사로잡았다. 아이린, 슬기, 조이, 예리는 매혹적인 분위기를 완성했다.
'칠 킬'은 레드벨벳이 6년 만에 선보이는 정규 앨범이다. 지난 2017년 11월 정규 2집 '퍼펙트 벨벳'을 발매했다. 타이틀곡 '피카부'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신보 타이틀곡은 앨범과 동명의 '칠 킬'이다. 다채로운 장르의 총 10곡을 수록했다. 한층 깊어진 레드벨벳의 음악 세계를 담았다.
한편 레드벨벳은 다음 달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칠 킬'을 정식 발매한다.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