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보이즈, NCT127·스키즈 곡 쓴 작곡가들과 신곡 협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가 신곡의 작곡가 라인업을 공개했다.
25일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에 따르면 판타지 보이즈가 11월 발표하는 신곡 '겟 잇 온'(Get it On)은 해외 작곡가 Albin Nordqvist와 Gabriel Brandes가 작곡에 참여한 곡이다.
소속사는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는 최정상 K팝 아이돌 그룹들과 함께했던 작곡가들의 지원사격을 받는 판타지 보이즈가 어떤 음악과 콘셉트를 선보일지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5일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에 따르면 판타지 보이즈가 11월 발표하는 신곡 ‘겟 잇 온’(Get it On)은 해외 작곡가 Albin Nordqvist와 Gabriel Brandes가 작곡에 참여한 곡이다.
앞서 Albin Nordqvist는 NCT127, 스트레이키즈, 트와이스 등의 곡을 쓴 바 있다. Gabriel Brandes는 방탄소년단,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과 호흡을 맞췄다.
소속사는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는 최정상 K팝 아이돌 그룹들과 함께했던 작곡가들의 지원사격을 받는 판타지 보이즈가 어떤 음악과 콘셉트를 선보일지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판타지 보이즈는 데뷔곡 ‘뉴 투모로우’(NEW TOMORROW)로 각종 숏폼 플랫폼에서 챌린지 열풍을 일으키며 주목받고 있다. 이들은 추후 컴백 일자를 확정할 예정이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밤 중년남성 향한 칼부림…"왜 흉기를 들었습니까?" 묻자
- “술상만 1000만원대” 이선균에 번지는 ‘룸살롱 VIP’ 의혹
- “너도 와서 좀 때려”…같은 반 11명이 초등생 1명 둘러싸고 ‘퍽퍽’
- 고추물 먹이고 쇠파이프 구타…학대로 품은 2살 입양아[그해 오늘]
- "새로 오픈한 약국 대참사"...이선균 '그 약' 아닌데
- “이태원 참사 키워”…핼러윈에 ‘이 복장' 입었다간 징역형
- 산체스·사이그너, 무난히 PBA 64강 진출...강동궁은 충격 탈락
- “9시-5시 근무 힘들어” 펑펑 운 美틱톡커
- 휴가 다녀오니 내 집 산산조각…美 업체 황당 실수
- 블핑 지수 측 "안보현과 결별 맞다"…공개 열애 두 달 만에 마침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