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서구 서부시장, 오미가미 가을축제 개최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 서구 서부시장 오미가미 가을축제가 상인회 주관으로 서부시장에서 지난 20일부터 21일까지 개최됐다.
축제는 양일 오후 7시부터 밤 10시까지 진행되었으며, 가수들의 축하공연 및 즉석노래자랑 공연 등으로 축제 분위기를 돋웠다.
또한 서부시장 이용고객들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추첨 행사를 진행했다.
류한국 서구청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서부시장이 되살아나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축제는 양일 오후 7시부터 밤 10시까지 진행되었으며, 가수들의 축하공연 및 즉석노래자랑 공연 등으로 축제 분위기를 돋웠다. 또한 서부시장 이용고객들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추첨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계속되는 경기침체와 위축된 소비심리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있는 소상공인에게 힘이 되고자 내수에 활력을 붙어넣는 소비촉진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류한국 서구청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서부시장이 되살아나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스포츠동아(대구) 손중모 기자 localdk@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제 나이테 나오는 이효리, 시술 솔직 고백
- ‘박진영과 기싸움’ 인순이 “욕하면서 녹음실 나오려고 했어” (골든걸스)
- ‘돌싱 4년 차’ 아빠 이동건, 일상 최초 공개…딸과 통화에 ‘울컥’ (미우새)
- 이혼한 父母, 각 1억씩 지원→서장훈 “자식이 ATM가 아냐” 분노 (물어보살) [TV종합]
- “백종원 저거 때문에 다 망해…군수랑 뭘 한건지” 상인들 불만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