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김동완, 23년지기 팬 청첩장 보고 울컥→브라이덜 샤워 파티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신화 김동완이 23년지기 팬을 위해 브라이덜 샤워 파티를 열어준다.
25일 오후 9시30분 방송하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87회에서는 김동완이 '신화창조'(그룹 신화 팬클럽)로 23년째 인연을 맺어온 팬을 경기 가평 집으로 초대해 그녀를 위한 브라이덜 샤워 파티를 함께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그러자, 한 팬은 자신의 결혼 청첩장을 건네는데 김동완은 만감이 교차한 표정을 지어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그룹 신화 김동완이 23년지기 팬을 위해 브라이덜 샤워 파티를 열어준다. 그는 팬의 청첩장을 보고 눈물까지 흘린다.
25일 오후 9시30분 방송하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87회에서는 김동완이 '신화창조'(그룹 신화 팬클럽)로 23년째 인연을 맺어온 팬을 경기 가평 집으로 초대해 그녀를 위한 브라이덜 샤워 파티를 함께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김동완은 각종 파티용품과 꽃을 준비해 가평집을 예쁘게 꾸민다. 풍선과 파티용품으로 포토존을 만드는가 하면, 잔디 마당은 텍사스식 바비큐 요리까지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세팅한다. 잠시 후, 팬 2명이 도착하고 이에 김동완은 "애기 때부터 봐온 친구들인데, 아주 훌륭하게 잘 컸다"라며 반갑게 맞는다. 그러자, 한 팬은 자신의 결혼 청첩장을 건네는데 김동완은 만감이 교차한 표정을 지어 보인다.
이후 김동완은 두 팬을 이날의 메인 이벤트홀로 데리고 간다. 여기엔 신화를 상징하는 주황색 소품들이 가득해 팬들을 추억과 감동에 빠트린다. MC 장영란은 "팬들을 위해서 저렇게 해주는 가수가 어디 있어?"라며 김동완의 인성에 감탄하고, 문세윤도 "너무 감동적이고 부럽다"라고 동의한다.
즐겁게 인증샷을 찍고 식사에 돌입한 세 사람은 김동완표 바비큐 코스 요리를 맛있게 먹는다. 이때 김동완은 "너희가 너무 아기들이라 적당히 따라다니다 말 줄 알았는데"라며 중학교 때부터 자신을 응원해준 팬들에게 고마움을 표하다 울컥하는 모습을 보인다. 그러자 팬들은 "오빠는 결혼하면 장모님이 진짜 좋아할 것 같다"라며 자상한 김동완의 성격을 치켜세운다.
김동완은 "사실 '(맞)선' 자리가 몇 번 들어왔었다"라며 "부모님들이 (나를) 맘에 들어 하셔서 딸을 소개해주신다고 연락하셨다"라고 털어놓는다. 김동완의 팬은 "혹시 운명이라고 느낀 여자는 없었냐?"라고 묻는데, 김동완은 "있었어, 그런데"라며 과거 연애사를 솔직하게 고백한다.
한편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30분 방송된다.
ahneunjae95@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전처, 김병만 명의로 사망보험 20개 가입…수익자도 그녀와 양녀 딸" 충격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
- 김소은, '우결 부부'였던 故 송재림 추모 "가슴이 너무 아파"
- 괌 원정출산 산모, 20시간 방치 홀로 사망…알선업체 "개인 질병, 우린 책임 없다"
- 격투기 선수 폰에 '미성년자 성착취 영상' 수십개…경찰, 알고도 수사 안했다
- "'누나 내년 35세 노산, 난 놀 때'…두 살 연하 예비신랑, 유세 떨어 파혼"
- 14만 유튜버 "군인들 밥값 대신 결제" 말하자…사장님이 내린 결정 '흐뭇'
- 박나래 "만취해 상의탈의…이시언이 이단옆차기 날려 막아"
- 최현욱, SNS '전라 노출' 사진 게시 사고…'빛삭'에도 구설
- 12억 핑크 롤스로이스에 트럭 '쾅'…범퍼 나갔는데 "그냥 가세요"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