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 오늘 새 싱글 ‘Gum’ 발매...모어비전 합류 후 첫 행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제시가 오늘(25일) 새 싱글 'Gum (껌)'을 발매한다.
'Gum'은 제시가 지난 4월 모어비전에 합류 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신보다.
제시는 앞서 박재범과 함께한 'MORE TALK (모어 토크)' 영상에서 신곡 스포일러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제시의 새 싱글 'Gum (껌)'은 오늘(25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제시가 오늘(25일) 새 싱글 ‘Gum (껌)’을 발매한다.
‘Gum’은 제시가 지난 4월 모어비전에 합류 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신보다. 제시의 매력을 껌의 다채로운 맛에 비유한 곡으로, 누구보다도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제시의 모습을 담았다.
저스틴 비버, 브루노 마스, 크리스 브라운 등 레전드 글로벌 팝 아티스트와 작업해 온 미국의 톱 프로듀서 그룹 스테레오타입스(Stereotypes)가 프로듀싱에 참여해 2000년대 어반 음악의 황금기를 연상시키는 댄서블하고 경쾌한 사운드를 구현했다. 또한 호미들, ILLSON(일선), Bobblehead Music(보블헤드 뮤직) 등이 작사에 참여에 위트있는 가사를 완성했다.
제시는 발매를 앞두고 지난 24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Gum’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해 열기를 잇고 있다. 컬러풀한 색감과 카리스마 넘치는 제시의 모습이 돋보이는 이번 티저에는 ‘Gum’의 음원과 퍼포먼스가 일부 공개돼 기대감을 높였다. 제시가 뮤직비디오 편집에 직접 참여했음을 알린 만큼 풀 버전에도 뜨거운 관심이 집중된다.
제시는 앞서 박재범과 함께한 ‘MORE TALK (모어 토크)’ 영상에서 신곡 스포일러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Gum’에 대해 제시는 “반응이 엇갈릴 것 같다”고 밝혔으며 박재범은 “이 노래는 제시밖에 못 하는 곡”이라고 전해 제시의 파격적인 음악적 변신을 예고했다.
제시는 그동안 ‘눈누난나 (NUNU NANA)’, ‘어떤X (What Type of X)’, ‘ZOOM (줌)’ 등 히트곡을 발표하며 대체 불가한 솔로 아티스트로 굳건히 자리매김했다. 제시는 모어비전에서의 첫 시작을 알리는 ‘Gum’을 통해 한층 폭넓어진 음악 스펙트럼과 성장을 입증하며 또 한 번 대중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제시의 새 싱글 ‘Gum (껌)’은 오늘(25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