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프티피프티 배후 지목’ 안성일, 오늘(25일) 두 번째 경찰 조사 출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피프티 피프티 소속사 어트랙트의 용역 업무를 맡았던 더기버스 안성일 대표가 경찰조사를 받는다.
안성일 대표는 25일 오후 2시 업무상 횡령, 사문서위조 및 위조사문서행사 혐의로 강남경찰서에서 조사를 받는다.
경찰은 지난 24일부터 이날까지 이틀에 걸쳐 안성일 대표와 백모 이사를 대상으로 피의자 조사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인턴기자] 걸그룹 피프티 피프티 소속사 어트랙트의 용역 업무를 맡았던 더기버스 안성일 대표가 경찰조사를 받는다.
안성일 대표는 25일 오후 2시 업무상 횡령, 사문서위조 및 위조사문서행사 혐의로 강남경찰서에서 조사를 받는다. 그는 전날 첫 경찰 소환 조사를 받았다.
어트랙트는 지난 6월 더기버스가 업무 인수인계를 지체하고 업무용 메일 계정을 돌려주는 과정에서 메일을 모두 삭제하는 등 프로젝트 자료를 빠뜨렸다며 안성일 대표 등을 고소했다. 지난달 27일에는 안성일 대표, 백모 이사를 상대로 10억 원의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제기했다.
경찰은 지난 24일부터 이날까지 이틀에 걸쳐 안성일 대표와 백모 이사를 대상으로 피의자 조사를 진행한다. 전날 첫 경찰 조사에 출석한 안 대표는 “혐의를 인정하냐”는 취재진의 질문에 침묵을 지켰다.
피프티 피프티는 지난해 11월 발매한 앨범 ‘더 피프티’(THE FIFTY) 타이틀곡 ‘큐피드’(Cupid)로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와 영국 오피셜 차트 등 해외 주요 차트에 이름을 올리며 주목받았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약 투약 의혹’ 이선균, 위약금 규모는?…유아인 100억대보다 적을 듯, 동료 노력은 돈으로
- 텐프로·케타민·더 큰 것…선 넘은 이선균, 퇴출론 부상[SS초점]
- 엄태웅 딸, 젖살 쏙 빠지니 드러난 우월 DNA…엄마+고모 얼굴 다 있네
- 한혜진, 럭셔리 홍천 별장 공개...와인셀러+싱크대 2개+야외 샤워장 “서울집에서 못한 거 다 집
- 박수홍이 가스라이팅 당해 아파트 명의 넘겼다? 이진호 “현금 확보, 절세 위해 김다예가 전세끼
- 유흥업 관계자 “이선균이 다닌 강남 유흥업소, 앉으면 천만원 쉽게 쓴다”
- 이효리, 깜짝 시술 고백 “CF 찍기 일주일 전에 맞아, 살짝만 해도 티나는 얼굴”
- ‘이두나!’ 수지 “돈많은 백수룩? 수입은 없지만 잘 나갈때 협찬받은 거라 화려”
- 정이랑 시어머니 정체 ‘생활의 달인’ 라면집 사장이었다 “요즘 들어 매출 급감.. 가게 위기”
- 유흥업소 20대 女종업원 집에서 마약투약…이선균, 피의자 신분 전환->‘노웨이 아웃’ 하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