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미니, 11월 보증 상품 구매 고객 대상 혜택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MW 그룹 코리아가 오는 11월 한 달간 워런티 플러스·BMW 서비스케어 플러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또 11월 내로 'BMW 서비스케어 플러스'에 가입한 고객은 멤버십에 따라 최대 3만원의 모바일 주유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BMW·MINI 워런티 플러스 및 BMW 서비스케어 플러스 특별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BMW 그룹 코리아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MW 서비스케어 플러스 가입하면 주유권 제공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BMW 그룹 코리아가 오는 11월 한 달간 워런티 플러스·BMW 서비스케어 플러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차량 보증연장 프로그램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새롭게 선보이는 워런티 플러스 스탠다드는 차량의 무상 보증기간 연장과 함께 차량 유지 및 관리에 유용한 서비스 항목이 포함된 고객 케어 프로그램이다.
보증 기간 만료 전 차량이라면 언제든지 가입이 가능하여 운행 중 발생할 수 있는 수리비 부담을 해소한다.
일상에서 쉽게 손상될 수 있는 전면 유리 및 타이어에 파손이 발생한 경우 최대 200만원 내에서 수리 또는 교체 비용을 지원받을 수 있는 파츠 케어 프로그램도 주어진다.
가입일로부터 2년 동안에는 주행거리에 관계없이 자차 보험을 통해 수리가 이루어진 경우 사고당 최대 50만원의 자기부담금을 지원받을 수 있다.
또 11월 내로 ‘BMW 서비스케어 플러스’에 가입한 고객은 멤버십에 따라 최대 3만원의 모바일 주유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BMW·MINI 워런티 플러스 및 BMW 서비스케어 플러스 특별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BMW 그룹 코리아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이다원 (dan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밤 중년남성 향한 칼부림…"왜 흉기를 들었습니까?" 묻자
- “술상만 1000만원대” 이선균에 번지는 ‘룸살롱 VIP’ 의혹
- “너도 와서 좀 때려”…같은 반 11명이 초등생 1명 둘러싸고 ‘퍽퍽’
- 고추물 먹이고 쇠파이프 구타…학대로 품은 2살 입양아[그해 오늘]
- "새로 오픈한 약국 대참사"...이선균 '그 약' 아닌데
- “이태원 참사 키워”…핼러윈에 ‘이 복장' 입었다간 징역형
- 산체스·사이그너, 무난히 PBA 64강 진출...강동궁은 충격 탈락
- “9시-5시 근무 힘들어” 펑펑 운 美틱톡커
- 휴가 다녀오니 내 집 산산조각…美 업체 황당 실수
- 블핑 지수 측 "안보현과 결별 맞다"…공개 열애 두 달 만에 마침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