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M 깜짝 등장?! 아일리원 ‘내 남자친구에게’ MV 눈길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2023. 10. 25. 11:0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아일리원(ILY:1)이 가수 KCM과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아일리원(아라, 리리카, 하나, 로나, 나유, 엘바)은 지난 24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에 디지털 싱글 '내 남자친구에게(To My Boyfriend)'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 24일 핑클의 곡을 리메이크한 새 디지털 싱글 '내 남자친구에게(To My Boyfriend)'를 공개한 아일리원은 향후 다양한 활동과 콘텐츠로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에프씨이엔엠

걸그룹 아일리원(ILY:1)이 가수 KCM과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아일리원(아라, 리리카, 하나, 로나, 나유, 엘바)은 지난 24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에 디지털 싱글 ‘내 남자친구에게(To My Boyfriend)’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KCM의 특별 출연으로 눈길을 끈 이번 뮤직비디오는 아일리원 멤버들의 상큼발랄한 비주얼과 함께 원곡의 안무를 아일리원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청순 가득 퍼포먼스까지 다채로운 볼거리들로 채워졌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깜짝 특별 출연으로 시선을 모은 가수 KCM은 멤버 리리카와 썸 타는 연인처럼 수줍어하는 모습으로 등장해 웃음을 안겼다.

리리카는 KCM에게 “잘자, 내 꿈꿔”라고 애교 넘치는 음성 메시지를 남기며 사랑스러운 연기를 선보였고, 이에 KCM은 리리카가 음성 메시지를 남기는 모습을 보며 실망스러워하다, 자신을 향한 메시지였다는 사실에 미소를 감추지 못하고 설레어하는 등 짧지만 강렬한 존재감을 뽐냈다.

특히 두 사람은 신곡 ‘내 남자친구에게’의 Y2K 콘셉트를 표현하고자 폴더폰을 사용하는 디테일로 그 시절 그 감성을 더했다.

지난 24일 핑클의 곡을 리메이크한 새 디지털 싱글 ‘내 남자친구에게(To My Boyfriend)’를 공개한 아일리원은 향후 다양한 활동과 콘텐츠로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