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M 왜 거기서 나와? 아일리원 ‘내 남자친구에게’ 뮤비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아일리원(ILY:1)이 가수 KCM과 특별한 케미를 자랑했다.
아일리원(아라, 리리카, 하나, 로나, 나유, 엘바)은 지난 24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디지털 싱글 '내 남자친구에게(To My Boyfriend)'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 24일 핑클의 곡을 리메이크한 새 디지털 싱글 '내 남자친구에게(To My Boyfriend)'를 공개한 아일리원은 향후 다양한 활동과 콘텐츠로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일리원(아라, 리리카, 하나, 로나, 나유, 엘바)은 지난 24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디지털 싱글 ‘내 남자친구에게(To My Boyfriend)’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KCM의 특별 출연으로 눈길을 끈 이번 뮤직비디오는 아일리원 멤버들의 상큼발랄한 비주얼과 함께 원곡의 안무를 아일리원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청순 가득 퍼포먼스까지 다채로운 볼거리들로 채워졌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깜짝 특별 출연으로 시선을 모은 가수 KCM은 멤버 리리카와 썸 타는 연인처럼 수줍어하는 모습으로 등장해 웃음을 안겼다.
리리카는 KCM에게 “잘자, 내 꿈꿔”라고 애교 넘치는 음성 메시지를 남기며 사랑스러운 연기를 선보였고, 이에 KCM은 리리카가 음성 메시지를 남기는 모습을 보며 실망스러워하다, 자신을 향한 메시지였다는 사실에 미소를 감추지 못하고 설레어하는 등 짧지만 강렬한 존재감을 뽐냈다.
특히 두 사람은 신곡 ‘내 남자친구에게’의 Y2K 콘셉트를 표현하고자 폴더폰을 사용하는 디테일로 그 시절 그 감성을 더했다.
지난 24일 핑클의 곡을 리메이크한 새 디지털 싱글 ‘내 남자친구에게(To My Boyfriend)’를 공개한 아일리원은 향후 다양한 활동과 콘텐츠로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 싱어롱 상영회 개최
- 박은빈, 가수 데뷔 임박? 무반주 라이브 대공개 (‘무인도의 디바’)
- 더보이즈, 11월 20일 신곡 발매...3개월만 ‘초고속 컴백’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美 ‘빌보드 200’ 3위
- ‘남현희 예비신랑’ 전청조는 여자? 사기 전과 복역 의혹..‘제2의 낸시랭’되나
- ‘반짝이는 워터멜론’ 려운·최현욱·설인아·신은수, 로맨스에 변화 생겼다
- 모코이엔티 “김희재 명품 협찬 미반환, 증거 있다”
- 제시, 오늘 새 싱글 ‘Gum’ 발매...모어비전 합류 후 첫 행보
- 김하늘, ‘멱살 한번 잡힙시다’ 출연 확정, 8년 만에 KBS 컴백
- ‘오픈 더 도어’ 7년 전 비밀 열어 볼래요?[MK무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