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튜디오지니 시리즈 공모전 수상작 시상… 대상 '해오름달 열이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스튜디오지니는 '제2회 KT스튜디오지니 시리즈 공모전'의 시상식을 개최하고 대상 1편과 우수상 2편 등 총 3편의 수상작을 선정했다고 25일 밝혔다.
'제2회 KT스튜디오지니 시리즈 공모전'은 KT그룹 내 콘텐츠그룹사인 KT스튜디오지니와 지니뮤직, 밀리의 서재, 스토리위즈가 함께 개최했다.
지니뮤직과 밀리의 서재에서는 오디오 드라마화를, 스토리위즈에서는 웹소설·웹툰화를, 밀리의 서재에서는 소설화 진행 등을 통해 KT그룹 차원의 다양한 성과를 이뤄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2회 KT스튜디오지니 시리즈 공모전'은 KT그룹 내 콘텐츠그룹사인 KT스튜디오지니와 지니뮤직, 밀리의 서재, 스토리위즈가 함께 개최했다. 시상식은 지난 24일 서울 서초구 KT스튜디오지니 사옥에서 진행됐다.
대상은 김은유 작가의 '해오름달 열이레'가 선정됐다. '해오름달 열이레'는 어려서부터 천재라 불렸던 열이레가 17세로 회귀해 잃었던 가족을 구하고 사랑을 되찾는 판타지 사극 로맨스다.
우수상 중 서영희 작가의 '여수의 사랑'은 여수에서 행복한 유년시절을 함께 보냈던 남녀가 세월이 흐른 뒤에 사랑을 찾기 위해 모든 것을 다 바치는 내용으로 오랜만에 만나는 웰메이드 감성 멜로 작품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김보라 작가의 '이나영 탁구부'는 존폐 위기에 놓인 동아리 '이나영 탁구부'의 사활을 건 유쾌한 스포츠 성장 로맨스로 신선한 콘셉트와 톡톡 튀는 대사가 돋보이는 작품으로 평했다.
올해 진행된 2회 공모전은 전년 대비 약 13%이상 증가된 작품 수가 응모됐으며 소재나 장르 면에서도 훨씬 더 다양한 작품들이 접수됐다.
수상된 3개의 작품은 KT스튜디오지니에서 영상화를 목표로 개발할 예정이다. 지니뮤직과 밀리의 서재에서는 오디오 드라마화를, 스토리위즈에서는 웹소설·웹툰화를, 밀리의 서재에서는 소설화 진행 등을 통해 KT그룹 차원의 다양한 성과를 이뤄낼 예정이다.
이재현 기자 jhyunee@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침실에서 '쿵', 심정지로 쓰러진 채 발견"… 다시 불거진 푸틴 위독설 - 머니S
- 남현희, 15세 연하 재벌 3세와 재혼… 추측 난무에 '발끈' - 머니S
- 주식 반대매매 사상 최대… '빚투' 개미 곡소리 - 머니S
- 유재명은 무슨 죄?… 곽도원 이어이선균 논란에 '직격탄'[김유림의 연예담] - 머니S
- 강남, ♥이상화에 4년 째 빚?… "결혼식 비용 다 내" - 머니S
- 1년 만에 주담대 금리 다시 8%대?… 시름 깊어진 '영끌족' - 머니S
- 이선균 "술·약에 의존 안해"… 발언 불과 한달 전인데 - 머니S
- 파이브가이즈 흥행, 힘 실리는 '한화 3남' 김동선 - 머니S
- 전소민, 6년 만에 '런닝맨' 하차 … 후임은 누구? - 머니S
- 혼인신고 3년 만… 첸, 뒤늦은 결혼식 "엑소 완전체"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