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영, 논란 딛고 드라마 복귀...내년 1월 '내 남편과 결혼해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민영 씨가 전 남자친구의 '빗썸 논란' 이후 1년 만에 드라마로 복귀한다.
박민영 씨는 내년 1월 1일 첫 방송하는 tvN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 출연을 확정했다.
한편 앞서 박민영 씨는 지난해 9월 빗썸 실소유주로 알려진 강종현 씨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당시 보도 하루 만에 박민영 씨는 "이별했다. 상대방으로부터 많은 금전적 제공을 받았다는 것은 결코 사실이 아니다"라며 강 씨에 선을 그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박민영 씨가 전 남자친구의 '빗썸 논란' 이후 1년 만에 드라마로 복귀한다.
박민영 씨는 내년 1월 1일 첫 방송하는 tvN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 출연을 확정했다. 이외에도 배우 나인우, 이이경, 송하윤 씨 등이 합류 소식을 전했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남편 박민환(이이경 분)과 절친 정수민(송하윤 분)의 불륜을 목격하고 살해 당한 강지원(박민영 분)이 10년 전으로 회귀, 인생 2회차에 복수하는 내용이다. 지원을 짝사랑하는 상대역 유지혁은 나인우 씨가 맡는다.
동명의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하며 드라마 '낮과 밤'으로 재미와 메시지를 동시에 잡은 신유담 작가가 각색한다. 연출은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과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 시리즈로 웃음과 감동의 서사를 탁월한 연출력으로 풀어낸 박원국 감독이 맡았다.
한편 앞서 박민영 씨는 지난해 9월 빗썸 실소유주로 알려진 강종현 씨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강 씨는 빗썸 관계사 주가조작 의혹으로 구속 돼 재판을 받고 있다. 당시 보도 하루 만에 박민영 씨는 "이별했다. 상대방으로부터 많은 금전적 제공을 받았다는 것은 결코 사실이 아니다"라며 강 씨에 선을 그었다. 박민영 씨는 올해 2월 참고인으로 검찰조사를 받은 바 있다.
YTN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현희, 15세 연하 재벌 3세 예비 신랑 관련 루머 확산..."허위사실 강경 대응"
- 이선균, 결국 피의자 신분으로…유흥업소 女직원 자택서 마약 투약 혐의
- 이동건, 돌싱 4년 차 일상 공개 "이혼 후에도 매주 딸 만나"
- 몬스타엑스 형원, 11월 14일 입대 "후련한 마음"
- 다니엘 헤니, 미국서 극비 결혼… 상대는 아시안계 배우 루 쿠마가이
- 세계적 암 권위자 "조폭들 암 치료 효과 더 좋아...왜?"
- 난리 난 정읍 수능 고사장..."종소리 10분 빨리 울려"
- [속보] 민주당, 오후 5시에 긴급 최고위...이재명 1심 선고 대책 논의
- 중학교 때 쓰던 가방 속 휴대폰 공기계 깜빡...결국 부정행위 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