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녹 ‘더 스프레이 포 펫 세트’ 내놓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희녹이 '더 스프레이 포 펫 세트'를 출시했다.
희녹의 '더 스프레이'는 알코올 및 인공 향료 없이 제주 편백 100%만을 담은 탈취 정화수다.
이번 '더 스프레이 포 펫 세트'는 반려견 용품을 보관하는 곳에 두기 좋은 사이즈의 '더 스프레이 보틀' 공병 및 '더 스프레이 리필' 300mL와 함께 강아지를 위한 장난감, 희녹과 강아지가 함께하는 일상을 그린 스티커를 구성해 특별함을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반려견과 함께하는 공간의 냄새와 찝찝함을 관리하기 위해 진한 향이 나는 방향제를 쓰는 것은 예민한 후각을 지닌 강아지에게 자극이 되고, 여러 냄새가 섞여 오히려 불쾌한 향을 유발한다.
희녹의 ‘더 스프레이’는 알코올 및 인공 향료 없이 제주 편백 100%만을 담은 탈취 정화수다. 뿌린 직후 상쾌하고 시원한 편백 숲의 향이 느껴지지만, 시간이 지나면 안 좋은 냄새를 머금고 깔끔하게 사라진다. 업사이클링 방식으로 얻은 원료를 단 2시간만 증류시켜 추출함으로써 깨끗하고 자연스러운 향을 구현하고 후각적 자극을 줄였다.
이번 ‘더 스프레이 포 펫 세트’는 반려견 용품을 보관하는 곳에 두기 좋은 사이즈의 ‘더 스프레이 보틀’ 공병 및 ‘더 스프레이 리필’ 300mL와 함께 강아지를 위한 장난감, 희녹과 강아지가 함께하는 일상을 그린 스티커를 구성해 특별함을 더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돌싱 4년 차’ 아빠 이동건, 일상 최초 공개…딸과 통화에 ‘울컥’ (미우새)
- ‘박진영과 기싸움’ 인순이 “욕하면서 녹음실 나오려고 했어” (골든걸스)
- 이혼한 父母, 각 1억씩 지원→서장훈 “자식이 ATM가 아냐” 분노 (물어보살) [TV종합]
- “백종원 저거 때문에 다 망해…군수랑 뭘 한건지” 상인들 불만
- 지수 측 “안보현과 결별 맞다”…공개열애 두달만에 끝 [공식]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