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중소기업대상 홈쇼핑 아카데미 교육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S홈쇼핑이 지난 24일부터 25일까지 농수산식품유통교육원(경기도 수원시)에서 'NS농수산 홈쇼핑아카데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NS홈쇼핑은 중소기업의 홈쇼핑 판로 개척을 위한 동반성장 프로그램으로 'NS농수식품 홈쇼핑 아카데미'를 실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안희정 기자)NS홈쇼핑이 지난 24일부터 25일까지 농수산식품유통교육원(경기도 수원시)에서 ‘NS농수산 홈쇼핑아카데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NS홈쇼핑은 중소기업의 홈쇼핑 판로 개척을 위한 동반성장 프로그램으로 ‘NS농수식품 홈쇼핑 아카데미’를 실시했다.
홈쇼핑 입점을 희망하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사전 모집을 통해 교육목적에 적합한 40개사를 선정했다.
이틀간 진행된 교육에서는 ▲홈쇼핑 방송상품 트렌드 읽기 ▲홈쇼핑 진입을 위한 프로세스 ▲홈쇼핑 방송기획 등의 이론교육과 △홈쇼핑 품질관리(QA) ▲홈쇼핑 방송 송출 전후 프로세스 ▲홈쇼핑 관계자 초청 상담회 등의 실무교육이 동시에 이뤄졌다.
이번 ‘NS농수식품 홈쇼핑 아카데미’는 NS홈쇼핑이 교육비 전액을 부담한 무료 교육으로 진행됐으며, 현직 NS홈쇼핑 MD가 나서 상품 상담을 실시하는 등 중소기업의 홈쇼핑 입점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마련됐다.
NS홈쇼핑 대외협력본부 이상근 이사는 “NS홈쇼핑은 앞으로도 협력사 지원과 더불어 우수 중소기업들의 판로개척에 힘쓰겠다”며,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기획하여 다양한 중소기업과 상생협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안희정 기자(hjan@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욕설 논란 정윤정, NS홈쇼핑 복귀 무산
- 생방송 욕설로 퇴출된 정윤정, NS홈쇼핑으로 복귀 확정
- NS홈쇼핑-LG유플러스, 송출수수료 합의
- NS홈쇼핑, ‘국민 두뇌 건강 지키기 캠페인’ 진행
- 지스타 참가 게임사, 성장성 드러내...내년 출시작 '풍성'
- 내재화 실패한 '폭스바겐'…궁여지책으로 소프트웨어 사들인다
- "인간은 불필요한 존재, 죽어라"…구글 챗봇 황당 답변 논란
- 中 배터리 쌍두마차 CATL·BYD, 내수시장 장악력 더 커져
- "내년 中 태양광 산업 반등 전망"…왜?
- "AI 빅테크 잡아라" SK 이어 삼성도 'SC 2024' 참가...젠슨 황 참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