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 “결혼ㆍ출산 간절해 냉동 난자 얼릴지 고민 중”(불나불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제시가 출산에 관한 생각을 전했다.
제시는 "'예쁘다'는 말은 좋아하지 않는다. 예쁜 거 중요 하지 않다. '똑똑하다'라고 할 때가 가장 좋은 기분 좋은 칭찬이다. '생각보다'라는 표현이 가장 기분이 나쁘다"라고 전했다.
이어 제시는 "저는 결혼도 하고 싶지만, 아이를 너무 낳고 싶다. 그런데 이제 나이가 있지 않냐. 계란을 얼려야 한다"라며 난자 냉동을 고려 중이라고 고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가수 제시가 출산에 관한 생각을 전했다.
지난 24일 채널 ‘스튜디오 와플’에는 ‘껌만 잔뜩 씹어 재끼는 제시에게 진정한 사랑이?! | 입에서 불나불나 EP.8’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개그맨 조세호, 개그우먼 신기루, 개그맨 곽범, 개그맨 이용진, 제시 등이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연애가 토론의 주제로 제시되자 제시는 “저는 다음에 만나는 사람과 바로 결혼하고 싶다. 진지하게 진짜 결혼하고 아기도 낳고 싶다”라며 말했다.
아울러 제시는 이성한테 칭찬을 들은 경험을 언급했다. 제시는 “‘예쁘다’는 말은 좋아하지 않는다. 예쁜 거 중요 하지 않다. ‘똑똑하다’라고 할 때가 가장 좋은 기분 좋은 칭찬이다. ‘생각보다’라는 표현이 가장 기분이 나쁘다”라고 전했다.
이어 제시는 “저는 결혼도 하고 싶지만, 아이를 너무 낳고 싶다. 그런데 이제 나이가 있지 않냐. 계란을 얼려야 한다”라며 난자 냉동을 고려 중이라고 고백했다. (사진=‘스튜디오 와플’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준엽♥’ 서희원에 재결합 요구한 왕소비, 황당한 2대1 데이트 포착
- 장윤정♥ 주니어 언제 이렇게 컸나, 도경완 “아가씨 같아” 서운 폭발(도장TV)
- 박수홍 母 “김다예에 20억 아파트 넘겨” 폭로 거짓?→“전세 끼고 3억 매입” [종합]
- 700억 건물주 서장훈, 소고기 회식비 걱정 “빌딩 한 채 날아가” (먹찌빠)
- 회당 2억원 출연료 받은 이선균‥“1% 멤버십 룸살롱 VIP” 보도
- 의사 함익병 “아내 강미형과 강남빌딩 사준다는 여자 양다리” (4인용식탁)[어제TV]
- 공개열애 부담됐나…블랙핑크 지수·안보현, 인정 2개월만 초고속 결별[종합]
- 한혜진, 야외 수영장 딸린 럭셔리 별장 공개 “엄마가 미쳤다고” [종합]
- 신수지, 볼륨감 넘치는 몸매 인증‥비키니 자태도 국대급
- 백지영♥정석원 발리 여행, 비키니+시스루 가운 입고 인생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