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證, 디지털 PB 서비스 개시… “고객 맞춤형 투자 상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진투자증권이 온라인 고객 대상으로 맞춤형 프라이빗뱅커(PB) 투자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디지털 PB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25일 밝혔다.
유진투자증권 디지털 종합계좌를 보유한 고객 중 자산이 3000만원 이상일 경우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디지털 PB 서비스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진투자증권 홈페이지와 MTS, HTS, 고객 만족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진투자증권이 온라인 고객 대상으로 맞춤형 프라이빗뱅커(PB) 투자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디지털 PB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25일 밝혔다.
디지털 PB 서비스는 온라인 고객이 전화 등을 통해 간편하게 PB의 맞춤형 투자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마련된 프리미엄 서비스다. 유진투자증권 디지털 종합계좌를 보유한 고객 중 자산이 3000만원 이상일 경우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유진투자증권은 투자 상담 품질을 높이기 위해 실제 영업 현장에서 활동하고 있는 전문 PB를 이번 서비스에 투입했다. 국내 주식, 미국 주식, 금융상품 세 가지 부문으로 나눠 각 상품에 강점을 가진 투자전문가 PB 22명을 디지털 PB로 선발했다.
유진투자증권은 이번 서비스 출시를 맞아 기념 이벤트도 마련했다. 내달 30일까지 예약 상담 서비스 신청 후 상담을 완료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하여 네이버페이 포인트 2만원권을 지급한다. 또 선호하는 PB를 전담 컨설턴트로 지정하고, 상담을 완료한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신세계백화점 모바일상품권 3만원을 제공한다.
디지털 PB 서비스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진투자증권 홈페이지와 MTS, HTS, 고객 만족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터리 열폭주 막을 열쇠, 부부 교수 손에 달렸다
- 中 5세대 스텔스 전투기 공개… 韓 ‘보라매’와 맞붙는다
- “교류 원한다면 수영복 준비”… 미국서 열풍인 사우나 네트워킹
- 우리은행, ‘외부인 허위 서류 제출’로 25억원 규모 금융사고… 올해만 네 번째
- [증시한담] 증권가가 전하는 후일담... “백종원 대표, 그래도 다르긴 합디다”
- ‘혁신 속 혁신’의 저주?… 中 폴더블폰 철수설 나오는 이유는
- [주간코인시황] 美 가상자산 패권 선점… 이더리움 기대되는 이유
- [당신의 생각은] 교통혼잡 1위 롯데월드타워 가는 길 ‘10차로→8차로’ 축소 논란
- 중국이 가져온 1.935㎏ 토양 샘플, 달의 비밀을 밝히다
- “GTX 못지 않은 효과”… 철도개통 수혜보는 구리·남양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