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제대군인 채용 우수기업’ 5회 연속 뽑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너시스BBQ 그룹이 국가보훈부가 뽑는 '제대군인 채용 우수기업'에 5회 연속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제대군인 고용 우수기업 인증제'는 군에서 5년이상 중·장기복무한 제대군인 고용 촉진, 안정적인 정착에 기여한 기업을 발굴해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다.
BBQ는 지난 23년간 쌓은 성과를 인정받아 2015년부터 올해까지 5년 연속 제대군인 채용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너시스BBQ 그룹이 국가보훈부가 뽑는 ‘제대군인 채용 우수기업’에 5회 연속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제대군인 고용 우수기업 인증제’는 군에서 5년이상 중·장기복무한 제대군인 고용 촉진, 안정적인 정착에 기여한 기업을 발굴해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다. 국가보훈부는 2015년부터 이 인증을 도입해 추진하고 있다.
BBQ는 지난 23년간 쌓은 성과를 인정받아 2015년부터 올해까지 5년 연속 제대군인 채용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BBQ는 2001년부터 17회에 걸쳐 전역장교를 대상으로 특별채용을 진행하는 등 제대군인 채용에 적극 앞장섰다. 글로벌 프랜차이즈 전문가 육성을 위해 직무역량 교육, 직무 맞춤 교육 등을 통해 인재육성에도 전폭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BBQ 관계자는 “국가를 위해 헌신한 제대군인이 전역 후 사회에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기업 차원에서 지원하고 있다”며 “제대군인들이 BBQ에서 자신의 역량을 발휘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中 5세대 스텔스 전투기 공개… 韓 ‘보라매’와 맞붙는다
- 배터리 열폭주 막을 열쇠, 부부 교수 손에 달렸다
- 사람도 힘든 마라톤 완주, KAIST의 네발로봇 ‘라이보2’가 해냈다
- '첨단 반도체 자립' 갈망하는 中, 12인치 웨이퍼 시설 설립에 6조원 투입
- “교류 원한다면 수영복 준비”… 미국서 열풍인 사우나 네트워킹
- 우리은행, ‘외부인 허위 서류 제출’로 25억원 규모 금융사고… 올해만 네 번째
- [증시한담] 증권가가 전하는 후일담... “백종원 대표, 그래도 다르긴 합디다”
- ‘혁신 속 혁신’의 저주?… 中 폴더블폰 철수설 나오는 이유는
- [주간코인시황] 美 가상자산 패권 선점… 이더리움 기대되는 이유
- [당신의 생각은] 교통혼잡 1위 롯데월드타워 가는 길 ‘10차로→8차로’ 축소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