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성HS, 부동산 분양 홈쇼핑 방송 관심↑…“반등 신호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동산 전문 홈쇼핑방송 기획 마케팅 기업 태성에이치에스(이하, 태성HS)는 부동산 분양 방송에 대한 분양현장 방송 문의가 전년대비 큰 폭으로 상승했다고 25일 밝혔다.
태성에이치에스 홈쇼핑분양 관계자는 "상담이 실제 계약으로 이루어지는 확률이 높기 때문에 비용대비 효율성 측면에서 홈쇼핑 부동산분양방송은 분양현장에서 꾸준히 찾는 검증된 마케팅 전략이었다"며, "하반기 부동산 경기의 회복이 예상되며 홈쇼핑 분양 방송 관련 문의도 급증하고 있기에 분양현장뿐만 아니라 예비투자자를 위한 실질적인 편의와 혜택을 준비 중에 있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펜데믹 이전 수준 회복
부동산 전문 홈쇼핑방송 기획 마케팅 기업 태성에이치에스(이하, 태성HS)는 부동산 분양 방송에 대한 분양현장 방송 문의가 전년대비 큰 폭으로 상승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는 펜데믹 이후 부동산 분양시장 반등의 신호로 조심스럽게 전망하고 있다.
홈쇼핑을 통한 부동산분양 방송은 한 때, 비용대비 높은 효율성을 보여주며 오피스텔, 생활형숙박시설(생숙)의 단골 마케팅 채널로 활용돼 왔다. 하지만 팬데믹 이후 부동산 불황으로 인해 부동산 분양 관련 홈쇼핑 채널의 관심도 역시 하락했다.
그러나 최근 하반기 부동산 경기의 소폭 상승이 예상되며 홈쇼핑 분양 방송 역시 활기를 띠고 있다.
태성HS가 최근 론칭한 하운드속초블루스테이 분양 방송의 실시간 평균 상담 건수의 경우 2022년 동시간대 분양 방송 평균 수치 대비 3배에 육박하며 반등의 시그널을 알렸다.
이후 분양을 앞둔 오피스텔, 생활형숙박시설(생숙) 현장 등에서 방송을 통한 분양 모집을 문의하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는 것이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에 발맞춰 홈쇼핑 방송사 역시 다시 기지개를 켜고 있는 부동산홈쇼핑 분양 방송의 활성화를 위해 다방면의 지원 혜택을 고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태성에이치에스 홈쇼핑분양 관계자는 “상담이 실제 계약으로 이루어지는 확률이 높기 때문에 비용대비 효율성 측면에서 홈쇼핑 부동산분양방송은 분양현장에서 꾸준히 찾는 검증된 마케팅 전략이었다”며, “하반기 부동산 경기의 회복이 예상되며 홈쇼핑 분양 방송 관련 문의도 급증하고 있기에 분양현장뿐만 아니라 예비투자자를 위한 실질적인 편의와 혜택을 준비 중에 있다”고 설명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 기자 sllep@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反애플 토종기업 뭉친다…특허 침해 소송에 STO 도입
- 인텔리안테크, 위성연합군에 '평판형 안테나' 공급…2년내 매출 2배 늘릴 것
- 17년된 공공 망분리 제도 개편 착수
- KTR, 유럽 CE 인증기관 'GCB' 폴란드에 직접 설립…韓 최초
- [카타르 국빈방문]사막 속 韓 스마트팜 토마토 맛 본 尹, “설탕 찍어먹는 맛”
- 퀄컴, 온디바이스 AI 겨냥 스냅드래곤 8 3세대·X 엘리트 공개
- 텐센트 '스톤에이지' IP 신작 26일 中출시... 넷마블 로열티 수익 기대
- [사우디 국빈방문]원유·네옴 확답받은 尹, 카타르서도 제2의 중동붐 이어간다
- [카타르 순방]尹 도하 도착..“방산·첨단산업 협력 확대”
- 세계 최장수 강아지 보비, 31세로 세상 떠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