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한옥서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 전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가 서울 종로구 북촌 한옥마을에 위치한 한옥 갤러리 '지우헌'에서 프리미엄 가전 라인업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 특별 전시를 25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영원(Timeless)'을 주제로 한 이번 전시는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의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가치와 디자인을 직접 경험하는 데 초점을 맞춰, 한국 전통을 새롭게 해석해 기법으로 표현하는 아트 퍼니처 디자인 그룹 '슈퍼포지션'과 협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가 서울 종로구 북촌 한옥마을에 위치한 한옥 갤러리 ‘지우헌’에서 프리미엄 가전 라인업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 특별 전시를 25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영원(Timeless)’을 주제로 한 이번 전시는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의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가치와 디자인을 직접 경험하는 데 초점을 맞춰, 한국 전통을 새롭게 해석해 기법으로 표현하는 아트 퍼니처 디자인 그룹 ‘슈퍼포지션’과 협업했다.
삼성전자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은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가전 라인업으로, 냉장고와 와인 냉장고, 오븐, 식기세척기 등의 제품군을 갖추고 있다.
지우헌 1층 갤러리에는 ▲디지털 그래픽으로 바다를 표현한 병풍 작품과 비스포크 냉장고 인피니트 라인 ▲블랙 원목으로 ‘뒤주’를 형상화한 작품과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의 인덕션과 식기세척기를 전시했다. 현대에 맞게 재해석한 스툴 형태의 소반과 디지털 아트를 접목한 아크릴 캐비닛 등 슈퍼포지션의 작품들도 선보였다.
2층 한옥 생활 공간에서는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의 냉장고와 와인 냉장고를 관람할 수 있다.
이번 전시는 북촌 한옥마을 일대에서 열리는 ‘행복이 가득한 집’ 주최 ‘행복작당’ 행사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입장권 예약과 상세 내용 확인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 가능하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비자에 급 높인 주한대사, 정상회담까지… 한국에 공들이는 中, 속내는
- 역대급 모금에도 수백억 원 빚… 선거 후폭풍 직면한 해리스
- 금투세 폐지시킨 개미들... “이번엔 민주당 지지해야겠다”는 이유는
- ‘머스크 시대’ 올 것 알았나… 스페이스X에 4000억 베팅한 박현주 선구안
- 4만전자 코 앞인데... “지금이라도 트럼프 리스크 있는 종목 피하라”
- 국산 배터리 심은 벤츠 전기차, 아파트 주차장서 불에 타
- [단독] 신세계, 95年 역사 본점 손본다... 식당가 대대적 리뉴얼
- [그린벨트 해제後]② 베드타운 넘어 자족기능 갖출 수 있을까... 기업유치·교통 등 난제 수두룩
- 홍콩 부동산 침체 가속화?… 호화 주택 내던지는 부자들
- 계열사가 “불매 운동하자”… 성과급에 분열된 현대차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