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나인, 오늘 컴백…1년6개월 공백기 내공 담았다

추승현 기자 2023. 10. 25. 09: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1년 6개월의 공백기를 깨고 돌아온다.

고스트나인은 25일 오후 6시 일곱 번째 미니앨범 '아케이드 : 오(ARCADE : O)'를 발매한다.

'아케이드 : 보우(ARCADE : VOW)' 시리즈의 두 번째 이야기다.

고스트나인은 긴 공백기 동안 KBS 2TV 프로듀싱 배틀 프로그램 '리슨업(Listen-UP)', JTBC 아이돌 팀전 서바이벌 '피크타임'을 통해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그룹 '고스트나인' 신보 재킷. (사진=마루기획 제공) 2023.10.25.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추승현 기자 = 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1년 6개월의 공백기를 깨고 돌아온다.

고스트나인은 25일 오후 6시 일곱 번째 미니앨범 '아케이드 : 오(ARCADE : O)'를 발매한다. '아케이드 : 보우(ARCADE : VOW)' 시리즈의 두 번째 이야기다. '우리만의 방식으로, 우리만의 색깔대로 나아가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고스트나인은 타이틀곡 '루커스(RUCKUS)'로 새로운 바람을 일으켜 K팝 신을 뒤흔들겠다는 포부를 전한다. 이외에도 멈추지 않고 또다시 함께 나아가고자 하는 메시지를 담은 '렛츠 겟 로스트(Let's Get Lost)'와 그룹만의 새로운 음악적 색깔을 보여주는 곡 '뱅 온 마이 체스트(B.O.M.C.·Bang On My Chest)', 어떠한 고난과 역경에도 포기하지 않고 목표를 쟁취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롤링 스톤스(Rolling Stones)', 팬들의 사랑에 푹 빠지고만 싶은 일곱 멤버들의 마음이 진솔하게 담긴 '러브 파라슈트(Love Parachute)', 감성적인 멜로디와 가사가 돋보이는 어쿠스틱 발라드 장르의 곡 '책갈피'까지 수록됐다.

고스트나인은 긴 공백기 동안 KBS 2TV 프로듀싱 배틀 프로그램 '리슨업(Listen-UP)', JTBC 아이돌 팀전 서바이벌 '피크타임'을 통해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이번 컴백 이후 본업으로 돌아와 다양한 음악 방송에 출연할 계획이다. 내달 25~26일에는 데뷔 후 첫 일본 콘서트를 개최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chuchu@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