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빌보드 13주 차트인...K팝 걸그룹 신기록 행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뉴진스가 미국 빌보드 차트에서 롱런 중이다.
美 빌보드 최신 차트(28일 자)에 따르면, 뉴진스는 미니 2집 '겟 업'(Get Up)으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 84위를 차지했다.
'겟 업'은 지난 8월 해당 차트 1위로 진입한 뒤 꾸준히 상위권을 지켰다.
4세대 K팝 걸그룹 최장기간 차트인 기록 행진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이명주기자] 뉴진스가 미국 빌보드 차트에서 롱런 중이다.
美 빌보드 최신 차트(28일 자)에 따르면, 뉴진스는 미니 2집 '겟 업'(Get Up)으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 84위를 차지했다.
13주 연속 차트인했다. '겟 업'은 지난 8월 해당 차트 1위로 진입한 뒤 꾸준히 상위권을 지켰다. 4세대 K팝 걸그룹 최장기간 차트인 기록 행진 중이다.
서브 차트에서도 여전히 강세를 보이고 있다. 뉴진스'의 '겟 업'은 '월드 앨범' 2위,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 17위, '톱 앨범 세일즈' 20위를 찍었다.
트리플 타이틀곡 역시 주요 차트에 이름을 올렸다. '슈퍼 샤이'(Super Shy)는 '글로벌(미국 제외)'에서 44위, '글로벌 200' 70위에 랭크됐다.
또 다른 타이틀곡인 'ETA'는 '글로벌(미국 제외)' 89위를 기록했다. '글로벌 200'에선 146위로 나타났다. 13주째 차트인에 성공했다.
<사진제공=어도어>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