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카코리아' 52주 신고가 경신, 전 법인 이익 개선 전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전 법인 이익 개선 전망10월 23일 키움증권의 조소정 애널리스트는 코스메카코리아에 대해 "3분기 매출액은 1,183억원 (+14% YoY), 영업이익은 116억원 (+296% YoY, OPM 9.7%), 예상치를 상회할 전망. 전 지역 법인의 실적 성장이 기대되기 때문. 국내는 기존/신규 고객사의 수출 물량 증가로 수주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고, 중국은 기존 고객사의 재고 소진과 체질개선 효과, 미국은 인디브랜드 고객사향 수주 증가가 기대되기 때문. 내년에도 동사의 성장 흐름이 지속될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관심종목으로 제시" 라고 분석했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 전 법인 이익 개선 전망
10월 23일 키움증권의 조소정 애널리스트는 코스메카코리아에 대해 "3분기 매출액은 1,183억원 (+14% YoY), 영업이익은 116억원 (+296% YoY, OPM 9.7%), 예상치를 상회할 전망. 전 지역 법인의 실적 성장이 기대되기 때문. 국내는 기존/신규 고객사의 수출 물량 증가로 수주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고, 중국은 기존 고객사의 재고 소진과 체질개선 효과, 미국은 인디브랜드 고객사향 수주 증가가 기대되기 때문. 내년에도 동사의 성장 흐름이 지속될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관심종목으로 제시" 라고 분석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 2024년 신년운세·재물운·오늘의운세 확인하기!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동탄서 5년 눌러 살래요"…'4억 로또' 청약에 14만명 몰렸다
- "실손보험 있으시죠? 2500만원입니다"…황당한 진료비
- 서울서 유일하게 집값 올랐다…8개월 만에 6억 뛴 동네
- "이 돈 주고 먹어야 하나"…세계서 가장 비싼 한국 '金사과'
- "작아도 내 집이 최고"…2030 '우르르' 몰리는 이유 있었다
- 남현희 재혼 상대 '승마선수' 출신 재벌 3세?…협회 "확인 불가"
- 룸살롱 VIP·불륜…이선균, 마약으로 불거진 추잡한 의혹들
- 장쯔이·왕펑 이혼, 6500억 재산 분할에 이목 집중
- 블랙핑크 지수·안보현 결별…공개 열애 2개월 만 [공식]
- 中 가스 폭발로 아파트 외벽 '뻥'…CCTV에 담긴 순간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