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비앙 “샘 해밍턴이 韓 서열문화 알려줘, 90도 인사 시킨다”(선넘은패밀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샘 해밍턴-파비앙-가잘이 패널로 출연, 현지 국제 부부의 삶에 맛깔나는 참견을 더한다.
제작진은 "이날 호주와 프랑스, 이란을 대표해서 '선넘팸'에 자리한 샘 해밍턴과 파비앙, 가잘이 자신의 나라를 향한 자부심을 드러내며 흥미진진한 '자존심 싸움'을 벌이는가 하면, 이란의 '금 문화'와 프랑스의 '미쉐린 가이드' 등에 대한 디테일한 설명을 곁들여 몰입도를 더했다. 또한 해외 경험이 많은 안정환의 생생한 에피소드도 들을 수 있어, 재미와 정보가 꽉 찬 시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샘 해밍턴-파비앙-가잘이 패널로 출연, 현지 국제 부부의 삶에 맛깔나는 참견을 더한다.
10월 27일 방송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5회에서는 테헤란에 거주 중인 ‘한국-이란 국제 부부’의 이란 라이프를 비롯해, 파일럿 방송에서 까탈스러운 시아버지의 입맛을 저격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긴 ‘한-프 패밀리’, 호주 바다에서 문어를 잡기 위해 ‘문어대전’을 펼쳤던 ‘호주 물질 커플’의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날 출연하는 ‘선넘팸’의 에피소드에 맞춰, 대한 외국인 샘 해밍턴(호주), 파비앙(프랑스), 가잘(이란)이 가세해 알찬 정보와 재미를 선사한다.
프랑스에서 한국으로 선 넘어 온 지 14년 된 파비앙은 “방송 선배인 샘 해밍턴 덕분에 한국 패치를 완료했다”며 밝게 인사를 건네 궁금증을 모은다. 파비앙은 “샘 해밍턴이 한국식 서열 문화를 잘 알려줘서, 자신의 대기실로 와서 90도로 인사를 시킨다”고 말한다. 파비앙의 기습 공격에 훅을 맞은 샘 해밍턴은 “오늘은 대기실로 안 찾아왔더라?”며 ‘꼰대력’을 장전하고, 파비앙은 “찾아갔는데 없더라”고 바로 ‘깨갱’해 ‘선후배 서열’을 확실히 한다.
두 사람의 티키타카를 지켜보던 MC 유세윤은 “샘 해밍턴이 많이 컸다, ‘개그콘서트’ 옥상에서 ‘열중쉬어’했던 게 엊그제 같은데…”라고, ‘개그맨 선배’로서 한 마디를 던져 샘 해밍턴을 머쓱하게 만든다. 여기에 안정환 역시, “축구팀에서도 해외 용병이 오면 한국식 인사인 ‘안녕하십니까~’를 무한 반복시키는 장난을 친다”고 너스레를 떠는가 하면, “실제로는 인사보다 욕을 먼저 가르친다”라고 ‘몹쓸 문화’를 셀프 폭로(?)해 폭소탄을 날린다.
제작진은 “이날 호주와 프랑스, 이란을 대표해서 ‘선넘팸’에 자리한 샘 해밍턴과 파비앙, 가잘이 자신의 나라를 향한 자부심을 드러내며 흥미진진한 ‘자존심 싸움’을 벌이는가 하면, 이란의 ‘금 문화’와 프랑스의 ‘미쉐린 가이드’ 등에 대한 디테일한 설명을 곁들여 몰입도를 더했다. 또한 해외 경험이 많은 안정환의 생생한 에피소드도 들을 수 있어, 재미와 정보가 꽉 찬 시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27일 오후 9시 30분 방송. (사진=채널A ‘선 넘은 패밀리’)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준엽♥’ 서희원에 재결합 요구한 왕소비, 황당한 2대1 데이트 포착
- 장윤정♥ 주니어 언제 이렇게 컸나, 도경완 “아가씨 같아” 서운 폭발(도장TV)
- 박수홍 母 “김다예에 20억 아파트 넘겨” 폭로 거짓?→“전세 끼고 3억 매입” [종합]
- 700억 건물주 서장훈, 소고기 회식비 걱정 “빌딩 한 채 날아가” (먹찌빠)
- 회당 2억원 출연료 받은 이선균‥“1% 멤버십 룸살롱 VIP” 보도
- 의사 함익병 “아내 강미형과 강남빌딩 사준다는 여자 양다리” (4인용식탁)[어제TV]
- 공개열애 부담됐나…블랙핑크 지수·안보현, 인정 2개월만 초고속 결별[종합]
- 한혜진, 야외 수영장 딸린 럭셔리 별장 공개 “엄마가 미쳤다고” [종합]
- 신수지, 볼륨감 넘치는 몸매 인증‥비키니 자태도 국대급
- 백지영♥정석원 발리 여행, 비키니+시스루 가운 입고 인생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