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 “결혼·아이 간절...난자 냉동 고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제시가 결혼과 아이에 대한 간절한 소망을 밝혔다.
그러면서 "다음에 만나는 사람과 무조건 결혼하고 싶다. 진지하게 진짜 결혼하고 아기도 낳고 싶다"라고 진심을 털어놨다.
더불어 "남자를 사랑하면 믿는다. 어렸을 때는 질투했는데 나이 먹으니까 그런 게 없다"면서 "결혼도 하고 싶지만 (무엇보다) 아이를 너무 낳고 싶다. 계란(?)을 얼려야 한다"고 냉동 난자도 고려하고 있음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시는 24일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와플’의 ‘껌만 잔뜩 씹어재끼는 제시에게 진정한 사랑이?!| 입에서 불나불나 EP.8’이라는 제목의 영상에 등장해 특유의 시원시원한 입담을 뽐냈다.
“나쁜 남자를 좋아한다”는 그는 “그게 무식한 남자를 말하는 게 아니라 저를 리드할 수 있고 나를 발전시키고 도움이 되는 남자를 말한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다음에 만나는 사람과 무조건 결혼하고 싶다. 진지하게 진짜 결혼하고 아기도 낳고 싶다”라고 진심을 털어놨다.
더불어 “남자를 사랑하면 믿는다. 어렸을 때는 질투했는데 나이 먹으니까 그런 게 없다”면서 “결혼도 하고 싶지만 (무엇보다) 아이를 너무 낳고 싶다. 계란(?)을 얼려야 한다”고 냉동 난자도 고려하고 있음을 전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30일’ 시대 끝...예비관객 30만 ‘그대들은’ 온다[MK박스오피스]
- ‘룸살롱 VIP설’ 이선균, 경찰소환 임박…휴대전화 포렌식→마약검사 예정[MK이슈]
- 가수 조성모, 울산시 홍보대사로 위촉
- ‘굿피플’ 조인성, 기부를 시작한 이유
- [인터뷰]지창욱 “첫 누아르 ‘최악의 악’, 우리만의 색깔 담아내 뿌듯”
- [종합] ‘스우파2’ 베베, 파이널 라운드 1위 직행... 울플러·레이디바운스 탈락
- ‘스우파2’ 베베·잼리퍼블릭·원밀리언·마네퀸, 파이널 라운드 진출... 레이디바운스 탈락
- ‘스우파2’ 베베, ‘탈락 배틀’ 크루로 레이디바운스 선택... 마네퀸과 대결 성사
- ‘스우파2’ 울플러, 배틀 없이 ‘최종 탈락’... “멤버들과 멋지게 활동할 것”
- ‘돌싱포맨’ 홍인규 “김준호♥김지민 연애 제일 먼저 알아... 방에 숨어 있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