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 '2025 NEW 메가패스' 11월 1일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등 온라인 교육 업체 메가스터디교육은 '2025 NEW 메가패스'를 오는 11월 1일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
메가스터디교육의 '2025 메가패스'는 예비 고1,2,3학년 수험생들을 위한 수능/내신 전 과목 프리패스 인강이다.
한편, 메가스터디교육은 '2025 메가패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사전 예약 및 기대감 남기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고등 온라인 교육 업체 메가스터디교육은 ‘2025 NEW 메가패스’를 오는 11월 1일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
메가스터디교육 관계자는 “11월 1일 출시되는 메가패스는 올해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콘텐츠와 혜택으로 수험생들과 학부모들의 높은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메가스터디교육은 ‘2025 메가패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사전 예약 및 기대감 남기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전 예약자들에게는 11월 1일 메가패스 론칭 소식을 가장 먼저 받아볼 수 있으며, 내년도 베이직 메가패스 상품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내년도 메가패스 스펙을 추측할 수 있는 힌트를 보고 기대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치킨, 햄버거 등 간식을 증정한다.
‘2025 NEW 메가패스’ 티저 영상 및 사전 예약 이벤트 등의 자세한 내용은 메가스터디교육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밤 중년남성 향한 칼부림…"왜 흉기를 들었습니까?" 묻자
- “술상만 1000만원대” 이선균에 번지는 ‘룸살롱 VIP’ 의혹
- ‘50억 클럽 의혹’ 곽상도, 오늘 검찰 소환…1심 무죄 8개월만
- 고추물 먹이고 쇠파이프 구타…학대로 품은 2살 입양아[그해 오늘]
- "새로 오픈한 약국 대참사"...이선균 '그 약' 아닌데
- 휴가 다녀오니 내 집 산산조각…美 업체 황당 실수
- 35년 전 美쓰레기통에서 발견된 변사체, 한인 여성이었다
- “9시-5시 근무 힘들어” 펑펑 운 美틱톡커
- 블핑 지수 측 "안보현과 결별 맞다"…공개 열애 두 달 만에 마침표
- 함익병, 93평 강남 자택 최초 공개…"1년에 집 한 채씩 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