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민 "김재원, 편의점 족발 때문에 화내더라"(구해줘 홈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6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연출:정다히,김문섭,김진경 /이하 '홈즈')에서는 배우 김재원이 장인어른, 장모님과 합가를 결심한 사위를 위해 단독주택 찾기에 나선다.
이날 방송에는 장인어른, 장모님과 합가를 결심한 사위가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단독주택을 둘러보던 김재원과 김숙은 로켓 나무로 둘러싼 넓은 잔디에서 과거 김재원이 안정환과 찍은 화장품 광고를 재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6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연출:정다히,김문섭,김진경 /이하 '홈즈')에서는 배우 김재원이 장인어른, 장모님과 합가를 결심한 사위를 위해 단독주택 찾기에 나선다.
이날 방송에는 장인어른, 장모님과 합가를 결심한 사위가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현재 의뢰인은 20대 신혼부부로 결혼 9개월 차에 접어 들었다고 한다. 이들의 최대 고민은 20대 딸을 시집보내고 너무 외로워하시는 장인·장모님으로 아내 역시 부모님을 많이 걱정하고 있다고 한다. 고민 끝에 합가를 결심했다고 밝힌 의뢰인의 희망지역은 직장이 있는 서초까지 차로 90분 이내에 있는 용인시 또는 광주시라고 말했다. 이들은 마당이 있는 단독주택을 바랐으며, 공간 분리보다 공용 공간을 선호한다고 말했다. 예산은 매매가 8억 원대까지 가능하다고 밝혔다.
덕팀에서는 배우 김재원이 출격한다. 이 자리에서 '홈즈' 애청자라로 밝힌 김재원은 "스튜디오 녹화를 앞두고 어젯밤 한 숨도 못 잤다."고 고백한다. 그는 "상대팀의 영상을 보고, 단점을 찾아내고 공격해야 하는데 성격상 나쁜 말을 못한다."고 말한다.
장동민은 과거 김재원에게 호되게 혼난 적이 있다며 일화를 공개한다. 그는 "편의점에서 족발을 샀는데, 족발을 그냥 차갑게 먹는다고 불같이 화를 냈다."고 말한다. 이에 양세형 역시 "저도 편의점에서 족발을 차갑게 먹는다고 김재원씨에게 혼 난 적이 있다."고 말해 눈길을 끈다.
김재원은 덕팀장 김숙과 함께 경기도 용인시 동백지구로 향한다. 도보권에 에버라인 초당역이 있는 역세권 매물로 인근에 대학병원, 호수공원, 대형마트 등이 있으며, 직장이 있는 서초까지는 차로 약 1시간이 소요된다고 한다.
단독주택을 둘러보던 김재원과 김숙은 로켓 나무로 둘러싼 넓은 잔디에서 과거 김재원이 안정환과 찍은 화장품 광고를 재연한다. 김숙은 스튜디오 코디로 출연한 이유진에게 "이 화장품 광고 본 적 있어요?"라고 묻는다. 이에 이유진은 "영상으로 많이 봤다. MZ세대에게는 매실 광고와 함께 용호상박이다."라고 말한다.
한편, 처가댁 합가 생활의 노하우를 알려주던 코디들은 "장서 간의 갈등은 일어나지 않는다. 장모님과 아내가 많이 싸운다."고 말한 뒤, 싸움이 일어났을 때 남편이 대처해야 하는 방법을 현실적으로 알려줬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빌리 문수아, 어쩌나…" 건강 적신호+활동 중단 [전문]
- 김히어라, 법정간다 "학폭?일진?담배? 악의적 보도" [전문]
- [단독] 임영웅, '미우새' 뜬다 "못다 한 이야기 전할 것"
- 하나경 "자궁 안 좋지?"…상간녀 소송 본처가 들었다는 모욕 [이슈in]
- [단독] 천둥 "미미, 임신NO…산다라박 닮은 딸 원한다고"(인터뷰)
- 최진실母 "최준희 남자친구, 할머니는 남이라며 쫓아내" [종합]
- 잔뜩 신난 효민, '마당발' 조현아와 싱글벙글 [인스타]
- 박서준은 입 닫고, 수스는 욕먹고 [종합]
- 이다인 남편 이승기, 해킹? 심경변화?…SNS 초토화 추측난무
- [칸영화제Live] 블랙핑크 제니, 기자회견+인터뷰 불참…뷔는 어디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