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키치·르브론 출전’ 덴버vs레이커스, 개막전 선발 명단 발표[NBA]
김하영 기자 2023. 10. 25. 08:38
NBA 2023-24시즌의 포문을 여는 개막전 경기 선발 라인업이 공개됐다.
덴버 너게츠와 LA 레이커스는 25일(한국시간) 미국 콜로라도주 덴버의 볼 아레나에서 NBA 2023-24시즌 개막전을 치른다.
홈팀인 덴버는 확고한 주전 라인업이 다시 가동된다. 자말 머레이, 켄타비우스 칼드웰-포프, 마이클 포터 주니어, 애런 고든 그리고 니콜라 요키치가 레이커스 주전들을 맞닥뜨린다.
원정팀인 레이커스는 이날 구단 공식 SNS를 통해 선발 라인업을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디안젤로 러셀, 오스틴 리브스, 타우린 프린스, 르브론 제임스 및 앤서니 데이비스가 선발로서 덴버의 주전들을 상대한다.
레이커스를 서부 콘퍼런스 파이널에서 격파한 뒤 디펜딩 챔피언이 된 덴버는 경기 시작 전 우승 반지를 받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레이커스는 2년 연속 상대의 우승 세리머니를 지켜봐야 하는 처지에 놓인 것.
레이커스 쪽에서 요키치-머레이의 투맨 게임을 어떻게 대응할 수 있을지가 이날 경기 관전포인트로 꼽힌다. 요키치-머레이의 투맨 게임은 지난 시즌 내내 강력한 모습을 선보였고 프리시즌 마지막 경기에서도 여전한 기량을 자랑했다.
요키치를 상대해야 하는 데이비스 역시 프리시즌에서 좋은 모습을 연일 선보였기 때문에 과연 요키치를 얼마나 제어하고 공격에서 팀을 이끌 수 있을지 기대된다.
김하영 기자 hayoung071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스경X이슈] 김광수는 왜, 꺼진 ‘티아라 불씨’를 살렸나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 나나 “다섯 배 정도 아픈 것 같다”···타투 제거 시술 공개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