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도의 디바’ 박은빈, 가수 뺨치는 무반주 라이브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새 토일드라마 '무인도의 디바'가 쇼케이스를 성료했다.
10월 28일 첫 방송될 tvN 새 토일드라마 '무인도의 디바'(극본 박혜련, 은열 / 연출 오충환 )는 15년 만에 무인도에서 구조된 가수 지망생 서목하(박은빈 분)의 디바 도전기를 그리는 드라마다.
드라마의 재미 요소들을 하나씩 설명하던 박은빈은 "촬영 잘 마무리해서 왜 '무인도의 디바'여야 했는지 보여주겠다"는 자신만만한 각오로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tvN 새 토일드라마 ‘무인도의 디바’가 쇼케이스를 성료했다.
10월 28일 첫 방송될 tvN 새 토일드라마 ‘무인도의 디바’(극본 박혜련, 은열 / 연출 오충환 )는 15년 만에 무인도에서 구조된 가수 지망생 서목하(박은빈 분)의 디바 도전기를 그리는 드라마다.
19일 '무인도의 디바' - 꿈을 이뤄 Dream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배우 박은빈, 김효진, 채종협, 차학연, 김주헌과 함께 드라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드라마의 재미 요소들을 하나씩 설명하던 박은빈은 “촬영 잘 마무리해서 왜 ‘무인도의 디바’여야 했는지 보여주겠다”는 자신만만한 각오로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팬들이 보낸 질문에 대해 배우들이 직접 대답해주는 ‘팬.묻.배.답(팬이 묻고 배우가 답한다)’ 코너에서는 배우들의 센스가 단연 돋보였다. 드라마를 선택한 이유를 다섯 글자로 설명해달라는 질문에 박은빈은 “보면 압니다”, 김효진은 “재미있어요”, 채종협은 “최고의 작품”, 차학연은 “이걸 왜 안 해?”, 김주헌은 “이분들 때문”이라고 작품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런가 하면 ‘무인도의 디바 스포해 Dream’ 코너에서는 배우들의 캐릭터 해석을 엿볼 수 있었다. 박은빈은 서목하 캐릭터에 대해 “당연하지 않은 것에 대한 감사함을 잘 아는 친구”라며 “목하를 연기하면서 저도 일상생활에서 감사함을 느끼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서목하의 MBTI에 대해서는 ENFP라고 답해 캐릭터를 더욱 궁금하게 만들었다.
특히 지난 1차 티저 속 많은 화제가 됐던 박은빈의 노래 실력이 공개돼 이목을 사로잡았다. 티저 영상 공개 직후 3단 고음에 대한 궁금증이 이어졌던 만큼 박은빈은 “제가 부른 것 맞다”고 시원하게 인정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무반주 라이브로 OST의 한 소절을 부르며 뜨거운 환호성을 얻었다.
박은빈과 김효진의 연습실 비하인드 스토리도 밝혀졌다. 춤 연습을 위해 연습실에서 만나 귤을 나눠 먹으며 우정을 쌓았다는 두 사람의 이야기는 웃음을 자아냈다. 김효진은 “박은빈 덕분에 진짜 톱스타가 된 느낌을 받았다”며 끈끈한 케미스트리를 자랑해 드라마에서 선보일 워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박은빈, 김효진과 채종협, 차학연, 김주헌이 팀을 나눠 진행하는 ‘팬심 맞혀 Dream’ 코너도 이어졌다. 두 가지 선택지 중 팬들이 어느 쪽을 더욱 많이 골랐을지 맞추는 과정에서 배우들은 열띤 토론의 장을 열며 긴장감을 더했다. 박은빈과 김효진은 찰떡 호흡으로 밸런스 게임의 투표 결과를 모두 맞췄고 스코어 5대0으로 승리의 기쁨을 누렸다.
마지막으로 ‘여러분의 도전을 응원해 Dream’ 코너에서는 극 중 상부상조하는 서목하와 윤란주의 관계처럼 배우들이 관객의 사연을 읽고 응원을 보내는 훈훈한 광경이 펼쳐졌다. 인생의 도전을 앞둔 관객에게 보내는 배우들의 따듯한 메시지는 가슴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한편 '무인도의 디바'는 28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된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준엽♥’ 서희원에 재결합 요구한 왕소비, 황당한 2대1 데이트 포착
- 장윤정♥ 주니어 언제 이렇게 컸나, 도경완 “아가씨 같아” 서운 폭발(도장TV)
- 박수홍 母 “김다예에 20억 아파트 넘겨” 폭로 거짓?→“전세 끼고 3억 매입” [종합]
- 700억 건물주 서장훈, 소고기 회식비 걱정 “빌딩 한 채 날아가” (먹찌빠)
- 회당 2억원 출연료 받은 이선균‥“1% 멤버십 룸살롱 VIP” 보도
- 의사 함익병 “아내 강미형과 강남빌딩 사준다는 여자 양다리” (4인용식탁)[어제TV]
- 공개열애 부담됐나…블랙핑크 지수·안보현, 인정 2개월만 초고속 결별[종합]
- 한혜진, 야외 수영장 딸린 럭셔리 별장 공개 “엄마가 미쳤다고” [종합]
- 신수지, 볼륨감 넘치는 몸매 인증‥비키니 자태도 국대급
- 백지영♥정석원 발리 여행, 비키니+시스루 가운 입고 인생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