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테나 이동규, 두아 리파 뺨쳤다

안병길 기자 2023. 10. 25. 08: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ance The Night’ 완벽 커버
익살·표정 연기 팔색조 매력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크로스오버그룹 포르테나의 멤버 이동규가 팔색조 매력을 선보였다.

지난 24일 포르테나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동규가 커버한 팝가수 두아 리파(Dua Lipa)의 ‘Dance The Night’ 라이브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이동규는 단정한 그레이 컬러 수트를 착용하고 클래식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영상의 배경은 인형 소품이 가득한 핑크빛으로 상반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동규는 높은 음역대의 곡을 자신만의 색으로 완벽히 커버하며 월드클래스 카운터 테너다운 폭발적인 성량을 선보였다.

특히, 재치 있는 제스처와 쉴 새 없이 바뀌는 익살스러운 표정연기의 팔색조 매력으로 즐거움을 더했다.

영상을 본 팬들은 팝송까지 완벽히 소화하는 이동규의 모습에 감탄하며 열띤 반응을 보였다.

‘팬텀싱어4’ 준우승팀 포르테나(이동규, 오스틴킴, 서영택, 김성현)는 세계 최초로 멤버 전원이 테너로 이루어진 크로스오버 그룹이다. 지난 8월 데뷔 싱글 ‘Miracle’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포르테나는 오는 11월 24일부터 26일까지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팬텀싱어4’콘서트 Libelante X Fortena 서울 첫 공연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