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5주년 맞은 에이티즈, 12월 1일 컴백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컴백일을 확정했다.
25일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에이티즈는 오는 12월 1일 새 앨범 '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 : 윌'(THE WORLD EP.FIN : WILL)을 발매하고 컴백한다.
에이티즈가 새 앨범을 선보이는 것은 지난 6월 9번째 미니앨범 '더 월드 에피소드 2 : 아웃로우'(THE WORLD EP. 2 : OUTLAW)를 발매한 이후 약 6개월 만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5일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에이티즈는 오는 12월 1일 새 앨범 ‘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 : 윌’(THE WORLD EP.FIN : WILL)을 발매하고 컴백한다.
에이티즈가 새 앨범을 선보이는 것은 지난 6월 9번째 미니앨범 ‘더 월드 에피소드 2 : 아웃로우’(THE WORLD EP. 2 : OUTLAW)를 발매한 이후 약 6개월 만이다.
이들은 전작으로 152만장이 넘는 초동 판매량을 달성하고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200 2위에 오르며 인기를 과시했다. 앨범 타이틀곡 ‘바운시’(BOUNCY, (K-HOT CHILLI PEPPERS)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는 공개 3개월 만에 1억뷰를 돌파했다.
에이티즈는 지난 24일 데뷔 5주년을 맞아 자체 제작 예능물, 비하인드 포토, 인터뷰 등 다양한 스페셜 콘텐츠를 잇달아 선보였다. 이에 더해 신보 발매 소식까지 알려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소속사는 “독보적인 무대 연출력과 차별화된 음악적 역량을 갖춘 에이티즈는 새 앨범 활동으로 전 세계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2023년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밤 중년남성 향한 칼부림…"왜 흉기를 들었습니까?" 묻자
- 휴가 다녀오니 내 집 산산조각…美 업체 황당 실수
- 잔소리 화 나서…20년 함께 산 아내 살해한 남편
- 고추물 먹이고 쇠파이프 구타…학대로 품은 2살 입양아[그해 오늘]
- 35년 전 美쓰레기통에서 발견된 변사체, 한인 여성이었다
- “술상만 1000만원대” 이선균에 번지는 ‘룸살롱 VIP’ 의혹
- "새로 오픈한 약국 대참사"...이선균 '그 약' 아닌데
- “9시-5시 근무 힘들어” 펑펑 운 美틱톡커
- 블핑 지수 측 "안보현과 결별 맞다"…공개 열애 두 달 만에 마침표
- 함익병, 93평 강남 자택 최초 공개…"1년에 집 한 채씩 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