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재 풀타임-케인 골’ 뮌헨, 갈라타사라이 원정 3-1 완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민재가 풀타임을 소화했고, 뮌헨이 승리를 거뒀다.
바이에른 뮌헨은 10월 25일(이하 한국시간) 튀르키예 이스탄불 램스 파크에서 열린 갈라타사라이와의 '2023-2024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A조 3차전 경기에서 3-1로 승리했다.
이어 후반 34분 무시알라가 케인의 패스를 받아 오른발 슈팅으로 추가 득점에 성공하면서 뮌헨이 3-1 승리를 거뒀다.
뮌헨은 조별리그 3연승으로 조 1위를 달리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재민 기자]
김민재가 풀타임을 소화했고, 뮌헨이 승리를 거뒀다.
바이에른 뮌헨은 10월 25일(이하 한국시간) 튀르키예 이스탄불 램스 파크에서 열린 갈라타사라이와의 '2023-2024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A조 3차전 경기에서 3-1로 승리했다. 선발 출전한 김민재는 풀타임을 소화했다.
뮌헨은 해리 케인, 킹슬리 코망, 자말 무시알라, 조슈아 키미히 등 주전 선수를 총동원했다.
전반 8분 뮌헨이 선제 득점했다. 속공 상황에서 왼쪽 측면에서 중앙으로 르로이 자네가 패스를 내줬고 코망이 이를 받아 침착하게 마무리했다.
갈라타사라이가 전반 30분 마우로 이카르디의 페널티킥 골로 따라붙으며 전반전은 1-1로 종료됐다.
1-1 균형은 후반 28분 뮌헨의 추가골로 깨졌다. 오른쪽 측면에서 볼이 전개됐고 무시알라의 패스를 케인이 백힐로 슈팅했다. 첫 슈팅은 수비수를 맞고 나왔지만 케인이 재차 슈팅해 골망을 흔들었다.
이어 후반 34분 무시알라가 케인의 패스를 받아 오른발 슈팅으로 추가 득점에 성공하면서 뮌헨이 3-1 승리를 거뒀다.
풀타임을 소화한 김민재는 태클 2회, 인터셉트 2회, 클리어링 2회, 슈팅 블록 2회 등을 기록했다.
뮌헨은 조별리그 3연승으로 조 1위를 달리고 있다.(사진=뮌헨 선수단)
뉴스엔 김재민 jm@
사진=ⓒ GettyImagesKore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 1골 1도움에도 이주의 팀 탈락, 누구 있길래
- 토트넘 포스테코글루 감독 “손흥민 메디슨 활약 대단해”
- ‘1골 1도움’ 손흥민 8점 고평점 “훌륭한 마무리+좋은 연계”
- ‘손흥민 1골 1도움’ 토트넘 다시 선두로, 풀럼에 2-0 완승
- 英BBC 손흥민 7호골에 “그의 감아차기 얼마나 익숙한가”
- ‘메디SON’ 합작, 손흥민 1호 도움→메디슨 골(작성중)
- ‘손흥민 선제골’ 토트넘, 풀럼에 전반 1-0 리드(진행중)
- 손흥민 풀럼전 선제골+리그 7호골 폭발(진행중)
- ‘손흥민 선발 출격’ 토트넘, 풀럼전 라인업 공개
- “임영웅 손흥민과 경기” 축구팀, ‘피지컬100’ 우승자 우진용과 대결에 당황(뭉찬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