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인규 "김준호 ♥ 제일 먼저 알았다. 김지민 방에 숨어있더라"[돌싱포맨]

고향미 기자 2023. 10. 25. 08: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그맨 김준호와 개그우먼 김지민의 열애를 제일 먼저 알았다고 밝힌 개그맨 홍인규/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방송 캡처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개그맨 홍인규가 개그맨 김준호와 개그우먼 김지민의 연애를 제일 먼저 알았다고 밝혔다.

장동민, 유세윤, 김대희, 홍인규는 24일 오후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상민은 장동민, 유세윤, 김대희, 홍인규에게 "준호가 지민이랑 사귀는 거를 기사 나가기 전에 알고 있었는지?"라고 물었다. 이에 홍인규는 "제가 제일 처음 알았다! 저 지민이가 방에 숨어있을 때 알았다!"고 답했다.

화들짝 놀란 유세윤은 "네가 놀러 왔는데 숨어 있었어?"라고 물었고, 홍인규는 "준호 형이 갑자기 나 안마기에 앉히더니 리모컨을 주는 거야. 티비 보라고. 원래 그런 형이 아니잖아! 그리고 '인규야 뭐 먹을 거 갖다 줄까?'라며 날 계속 안마기에만 앉혀두려고 했다. 방에 들어오지 말라고. 그래서 느낌이 이상했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개그맨 김준호와 개그우먼 김지민의 열애를 제일 먼저 알았다고 밝힌 개그맨 홍인규/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방송 캡처

홍인규는 이어 "내가 형 집 비밀번호도 알고 있었는데 어느 날 보니까 바뀌어 있는 거야! 그래가지고 생일인 거 같아서 비번 숫자가 생일인 연예인들을 다 찾아봤다! 근데 지민이가 나오는 거야!"라고 고백해 현장을 놀라움으로 가득 채웠다.

한편,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무언가 결핍되어 있고 어딘가 삐딱한 네 남자! 돌싱포맨! 상실과 이별, 그리고 후회가 가득했던 지난날은 잊어라! 행복에 목마른 네 남자의 토크쇼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