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인규 "김준호♥김지민, 결혼 못할 것 같다"[돌싱포맨]

고향미 기자 2023. 10. 25. 07: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목하열애 중인 개그맨 김준호와 개그우먼 김지민이 결혼을 못할 것 같다고 예측한 개그맨 홍인규/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방송 캡처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개그맨 홍인규가 목하열애 중인 개그맨 김준호와 개그우먼 김지민이 결혼을 못할 것 같다고 예측했다.

장동민, 유세윤, 김대희, 홍인규는 24일 오후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탁재훈은 장동민, 유세윤, 김대희, 홍인규에게 "준호가 지민이와 결혼할 것 같냐?"고 물었다. 이에 유세윤은 "나는 결혼할 것 같아. 언젠가 늦더라도 할 것 같아"라며 손을 들었고, 김대희와 장동민 또한 손을 들었다.

탁재훈은 이어 "결혼 못할 것 같다?"라고 물었고, 홍인규는 손을 번쩍 들었다. 그러자 김준호는 "네가 날 배신한다고...?"라고 발끈했고, 홍인규는 "연애하면서 살아도 괜찮잖아!"라고 설명했다.

목하열애 중인 개그맨 김준호와 개그우먼 김지민이 결혼을 못할 것 같다고 예측한 개그맨 홍인규/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방송 캡처

이를 지켜보던 이상민은 "이러다가 만약에 준호 이별하면 한 3년 쉬어야 할 것 같은데?"라고 걱정을 드러냈고, 장동민은 "요즘은 이혼하고도 안 쉬는데 연애 이별하고 3년을 쉬네"라고 돌직구를 날려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무언가 결핍되어 있고 어딘가 삐딱한 네 남자! 돌싱포맨! 상실과 이별, 그리고 후회가 가득했던 지난날은 잊어라! 행복에 목마른 네 남자의 토크쇼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