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오 "전역 후 섭외전화 쇄도...'놀토' 복귀했다"(십오야)[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오가 전역 후 섭외전화를 받았음을 밝혔다.
24일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는 '해병대 전역 후 뉴-피오로 돌아온 지훈'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서 피오는 거수경례를 하면서 "필승! 2024년 9월 27일부로 전역을 명 받은 표지훈 인사드리겠습니다"라고 팬들에게 인사를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피오가 전역 후 섭외전화를 받았음을 밝혔다.
24일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는 '해병대 전역 후 뉴-피오로 돌아온 지훈'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서 피오는 거수경례를 하면서 "필승! 2024년 9월 27일부로 전역을 명 받은 표지훈 인사드리겠습니다"라고 팬들에게 인사를 했다.
피오는 "전역한 지 한달이 안됐다.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제가 요즘 늦게 자고 늦게 일어나는 걸 즐기고 있다. 매일 새벽 6시에 일어나서 체조를 했었는데 요즘은 2~3시쯤 일어난다"라고 말했다.
나영석 PD는 피오에게 "이거 라이브 올라오면 댓글에 '피오 병장' 이런 거 올라오는 거 아니냐"라고 놀렸고, 피오는 "절대 없다. 제가 화장실 청소부터 급식실 청소까지 다 하고 나왔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피부관리를 묻는 질문에 피오는 "군대에서 유명한 달팽이 크림이 있다. 막 가족들 사다드리고 그런다. 그걸로 피부 관리를 했다. 술도 못 먹고 규칙적으로 생활하니까 피부는 좋아질 수 밖에 없다"라고 이야기했다.
또 면회를 온 사람을 묻는 질문에 피오는 "대대장님이 면회를 막았다. 코로나가 끝났는데도 면회를 막았다. 그래서 부대원들이 격분을 했었다"라고 분통을 터뜨렸다.
피오는 "근데 평일 외출이 가능했다. 5시에 나가서 9시까지 들어오면 됐다. 그래서 맛있는 고기 등을 사줬었다. 부대 안에서는 사진을 못 찍었다. 그래서 밖에서 인증샷을 찍어줬었다"라고 이야기해 웃음을 자아냈다.
나영석 PD는 "제대하고 섭외 전화가 빗발쳤냐"라고 물었고, 피오는 "그정도는 아니고 심심치 않게 왔다. 살아있음을 느꼈다. 날 아직 잊지 않으셨구나 싶었다. 나영석 PD 등 많은 형님들과 방송관계자들이 전화를 주셨다. '놀토'를 다시 하게 됐다. 지난 주에 촬영을 하고 왔다"라고 말했다.
narusi@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현희♥’ 재벌 3세 “내가 여자라고?..시간 지나면 다 알게 될 것”
- 김희철 “저 장가갑니다”..뜬금 결혼식 발표
- 서태지, ♥이은성 감금설 직접 해명 “스스로 활동 안하는 것”..루머 재조명 (프리한닥터)
- '고소영♥다비드', 인테리어만 3억 6천..벨기에 대저택 공개
- 장서희 “다음 주 결혼 발표? 정말 부처님 걸고 없다”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